사우스코 신규 스레드-인 플런져, 얇은 패널에 적합

뉴스 제공
Southco
2019-05-07 11:28
서울--(뉴스와이어)--사우스코가 스프링 탑재형 플런저 라인을 확장하여 새롭게 선보인 스레드-인 버전은 좁은 공간에서 얇은 패널을 빠르게 설치하고 제거하게 해준다. 두께가 0.64밀리미터 이상인 패널에 적합한 사우스코의 최신 56 스프링 탑재형 플런저는 나사형으로 설계되어 하드웨어 유실을 방지할 수 있고, 오버몰드 헤드와 함께 사용하면서 일련의 표준 및 맞춤 색상 지정으로 접근을 통제할 수 있다.

유지형/비유지형 옵션을 제공하므로 공간 제약이 있는 사용 분야에서 도어, 패널, 기타 하드웨어 부품을 장착할 때 손으로 편리하게 체결하거나 분리할 수 있다. 전후진형 핀 설계이므로 슬라이딩 부품의 위치를 간단히 설정한다.

56 스프링 탑재형 플런저는 강조된 헤드 스타일 덕분에 여유로운 그립이 가능하다. 또한 엔지니어는 실제 사용 분야의 요구 사항에 따라 오버몰드 헤드 옵션을 사용하여 손쉽게 접근 지점을 표시하거나 색 코드로 나타낼 수 있다.

한국사우스코 정하석 지사장은 “56 스프링 탑재형 플런저는 강조된 헤드 스타일 덕분에 여유로운 그립이 가능하다. 또한 엔지니어는 실제 사용 분야의 요구 사항에 따라 오버몰드 헤드 옵션을 사용하여 손쉽게 접근 지점을 표시하거나 색 코드로 나타낼 수 있다”고 밝혔다.

사우스코 개요

사우스코는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작하는 글로벌 선두기업이다. 품질 및 성능부터 디자인 및 인간공학 요소까지 제품 설계의 모든 영역에서 고객이 첫눈에 반해 오래도록 사용할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우스코는 70년 넘게 자동차 및 산업, 의료 기기, 데이터 센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세계 유수의 브랜드들이 각 제품의 접점을 향상시킬 혁신적인 액세스 솔루션으로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도록 돕고 있다. 최고의 엔지니어링 리소스, 혁신적인 제품, 전문 글로벌 팀을 갖춘 사우스코는 전 세계 장비 설계자들을 위해 최상의 액세스 솔루션으로 구성된 가장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southco.com

연락처

사우스코 아시아
크리스틴 초이
+852 3127-158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South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