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q, 솔루션 범위 확대 위해 고위 경영진 영입

미셸 다이츠마이스터, 글로벌 비즈니스 트랜스포메이션 솔루션 총괄 본부장으로 선임
출처: Epiq Systems
2019-05-07 10:33
미셸 다이츠마이스터 글로벌 비즈니스 트랜스포메이션 솔루션 사업 본부장
뉴욕--(뉴스와이어) 2019년 05월 07일 -- 법률 서비스 업계 글로벌 리더인 Epiq은 미셸 다이츠마이스터(Michelle Deichmeister)를 글로벌 비즈니스 트랜스포메이션 솔루션 사업 본부장으로 영입했다고 7일 밝혔다. 다이츠마이스터 신임 본부장은 기업 성장과 수익 창출에 탁월한 역량을 보여 왔으며 고위급 임원진으로 30년이 넘는 경험을 갖춘 인물이다.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 내는 데 뛰어난 능력을 보여 왔던 다이츠마이스터 본부장은 프로세스 원칙을 통한 글로벌 운영 스케일 활용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보유했다. 다이츠마이스터 본부장은 앞으로 로펌용 비즈니스 프로세스 솔루션과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BPO), 트랜스포메이션 솔루션 확장을 총괄할 예정이다. 또한 금융기관, 은행, 석유·가스, 제약, 기술 분야 기업 법무팀을 위한 솔루션 개발도 전담하게 된다.

데이비드 돕슨(David Dobson) Epiq CEO는 “Epiq은 미국 내 425곳의 로펌을 대상으로 현장 관리 및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 같은 성공적인 솔루션을 기업 등 다양한 분야로 확대 공급할 경우, 우리 회사의 기업 고객들은 미래를 위한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해 서비스 부가가치를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이다. 다이츠마이스터 본부장은 이와 유사한 전략을 글로벌 범위로 수행할 수 있는 풍부한 경력과 검증된 능력을 갖추었으며 앞으로 새로운 국가와 분야로 사업 범위를 확대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다이츠마이스터 본부장은 “Epiq은 유능한 인재들을 확보하며 시장 내에서 리더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며 “우리 고객들은 헌신과 열정, 세계적 수준의 경험을 원하고 있으며 앞으로 이들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해 나갈 것이다. Epiq은 다양한 솔루션들을 공급하고 있고 돕슨 CEO는 그 범위를 더욱 확대해 나가기를 주문했다. 비즈니스 트랜스포메이션 솔루션은 프로세스, 인력, 기술 향상을 통한 효율성 증대로 이어져 고객들의 기업 가치를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당사 합류 이전 다이츠마이스터 본부장은 Exela Technologies 부사장을 역임하며 전략 개발 및 집행을 총괄했다. 또한 Novitex Enterprise Solutions, 그리고 Xerox 산하에 있던 Affiliated Computer Services, Inc. (ACS)에서 고위 경영진으로 활동했다. 다이츠마이스터 본부장은 버지니아대 다든 경영대학원에서 고위경영자 과정을 수료했으며 식스 시그마 블랙벨트를 보유 중이다.

Epiq 개요

법률 서비스 업계의 글로벌 리더인 Epiq은 기업 변호사, 로펌, 비즈니스 프로페셔널을 위한 큰 규모의 갈수록 더 복잡해지는 업무를 효율적이고 명확하며 신뢰할 수 있게 처리한다. 경영 행정 관리, 집단 소송 및 대량 피해 소송, 법원 보고, eDiscovery, 규제, 준수, 구조조정, 파산 등의 문제에서 고객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매끄러운 처리를 보장한다. 주제별로 특화된 Epiq 소속 전문가들과 기술은 전문 지식에 기반해 효율성을 이끌어내며 전 세계의 우수한 고객들에게 신뢰를 안겨준다. 더 자세한 내용은 www.epiqglob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Epiq Systems   Jill Brown   +1 713 933 290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Epiq, 솔루션 범위 확대 위해 고위 경영진 영입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