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 Advanced Technologies,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와 수사 종결 관련 합의

뉴스 제공
GT Advanced Technologies
2019-05-06 09:15
미국 뉴햄프셔주 허드슨--(뉴스와이어)--GTAT Corporation의 모기업인 GT Advanced Technologies Inc.는 2014년 당사의 파산을 초래한 일련의 사건들에 대한 수사와 관련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와 최종 합의에 도달했다고 발표했다. GT Advanced Technologies는 이번 건을 마무리하고 경영 현안에 집중할 수 있게 된 점을 환영한다고 말했다.

2017년 11월 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로 부임한 미셸 라요스(Michèle Rayos)는 “우리는 진정성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며 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문서 보존 및 재무 보고 등과 관련된 법규를 준수한다. 앞으로 내부 통제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유지, 관리하며 베스트 프랙티스를 구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산 신청 후 수개월 뒤인 2016년 9월 사장 겸 최고경영자가 된 그렉 나이트(Greg Knight)는 “당국의 수사가 마무리됨에 따라 기존 시장 및 미래 시장에 실리콘 카바이드와 사파이어 공급 확대에 전념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는 결정성장 전문가들을 앞세워 첨단 재료 분야 판도를 뒤흔들고 있으며 제품 향상과 새로운 성장 동력 모색에 계속 매진할 것이다. 이를 통해 앞으로 시장 내 차별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GT Advanced Technologies Inc.는 비상장 기업으로 과거 파산 신청 당시 채권단이었던 사모투자기관, 금융기관이 현 주주들이다.

GTAT Corporation 개요

GTAT Corporation은 다각화된 기술 기업으로 태양광, 발전 및 광전자 분야에 쓰이는 첨단 소재와 혁신적인 결정 성장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당사의 기술적 혁신은 다양한 글로벌 시장 내 차세대 제품 성장을 가속화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tat.com/

연락처

GTAT Corporation
Jessica Forleo
+1 603 417 2211
이메일 보내기

Media
Jeff Nestel-Patt
+1 978 761 83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