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ond, 상임고문에 빈스 몰리나로 임명

뉴스 제공
B-Yond
2019-05-03 15:00
쿠퍼티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B-Yond가 빈스 몰리나로(Vince Molinaro)를 상임고문에 임명하고 즉시 효력을 발휘한다고 발표했다.

빈스는 B-Yond 경영진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B-Yond의 글로벌 사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한다.

빈스는 통신서비스제공업체(Communication Service Provider, CSP) 산업 분야에서 30년 이상의 고위 관리직 경력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로 가장 최근에는 주니퍼 네트웍스(Juniper Networks)의 최고고객책임자 수석부사장으로 10년간의 혁신적인 리더십을 마무리했다. 그는 주니퍼에서 영업, 마케팅, 파트너, 고객서비스 및 지원 관련 전략 및 운영 요소 등을 주도했다.

주니퍼에 앞서 빈스는 벨 연구소(Bell Laboratories), 루슨트 테크놀로지스(Lucent Technologies), 알카텔-루슨트(Alcatel-Lucent), 인터냅 네트워크 서비스(Internap Network Services) 등 여러 테크놀로지 기업에서 고위 임원직을 역임했다. 그는 유럽과 미국 전역에서 대형 조직을 관리하는 등 국내외에서 광범위한 경험을 축적했다.

네드 탈렙(Ned Taleb) B-Yond CEO는 “빈스는 고객 성공, 현상 유지에 대한 도전적 접근방식, 조직이 전체적인 잠재력을 활용해 목표를 설정하고 초과달성하도록 지원하는 능력으로 널리 인정 받고 있는 세계적인 고위급 리더”라며 “CSP 산업에 대한 그의 방대한 지식과 사업적 도전 및 변화 과정에서 겪은 경험들을 통해 그가 우리 경영진에 중요한 도움을 줄 것으로 확신하며 B-Yond 경영진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빈스는 “B-Yond와 같은 빠르게 성장하는 혁신 회사에 합류할 기회를 얻게 되어 기쁘고 많은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 CSP는 클라우드 여정을 시작했으며 B-Yond의 AI 네트워크 자동화 플랫폼은 클라우드 전송 서비스로의 이동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특별히 고안됐다”고 말했다. 이어 “또한 B-Yond는 훌륭한 경영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들을 도와 수익성 높은 성장을 지원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B-Yond 개요

B-Yond는 빠르게 성장하는 인공지능(AI) 기반 네트워크 자동화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전 세계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네트워크 인프라와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수익성을 높이도록 지원한다.

CSP가 디지털 전환 이니셔티브에 착수하고 네트워크가 점차 복잡하고 역동적으로 변화함에 따라 B-Yond는 특허 출원 중인 AI 기술, 네트워킹 도메인 전문성, 전 세계 최대 CSP에서 검증된 배치 경험 등을 결합해 CSP 업체들이 사업 목표를 실현하도록 지원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0100582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b-yon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B-Yond
라훌 찬드라(Rahul Chandra)
+1 617 256-3877
rahul.chandra@b-yon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