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엘러간, 새 홍보모델 한고은과 저온지방감소 의료기기 쿨스컬프팅® 도입 1주년 기념 기자간담회 개최

한국엘러간, 쿨스컬프팅® 도입 1주년 기념 메디컬 에스테틱 최신 트렌드 및 의학 지견 공유

쿨스컬프팅®의 새로운 홍보 모델 배우 한고은 직접 참석해 자리 빛내

뉴스 제공
한국엘러간
2019-05-07 12: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엘러간(대표이사 김지현)이 7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 호텔에서 자사의 저온지방감소 의료기기 쿨스컬프팅®(CoolSculpting®)의 도입 1주년을 기념하는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쿨스컬프팅®의 개발 배경, 작용 기전 및 효능과 안전성에 대한 최신 지견을 공유했다.

특히 새롭게 쿨스컬프팅® 홍보 모델로 발탁된 배우 한고은이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관련 광고 동영상을 선보이는 등 제품 홍보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한고은은 “세계적인 메디컬 에스테틱 선도적 기업 엘러간과 함께 쿨스컬프팅의 모델로 활동할 수 있어 기쁘다”며 “바디라인에 대한 자신감을 찾아줄 수 있는 쿨스컬프팅을 앞으로 많은 분들께 알리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대표적인 바디 컨투어링 시술 중 하나인 쿨스컬프팅®은 수술이나 바늘 사용 없이, 제어된 냉기를 이용하여 피하지방세포를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저온지방감소 의료기기’로, 복부, 허벅지, 턱밑, 등 옆구리, 팔뚝(상완)의 다양한 부위에 적용할 수 있다.

쿨스컬프팅®은 비침습적 시술로서 시술 후 회복기간이 비교적 짧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특허 받은 ‘저온지방감소술(Cryolipolysis)’이라는 기술을 적용해 미국 FDA의 승인을 받았으며, 전 세계 80개국에서 총 700만회 이상의 시술이 시행된 바 있다. 또한 한 부위당 최소 35분의 시술로, 시술 시간이 짧은 특징이 있다.

한편 쿨스컬프팅®(CoolSculpting®)은 제어된 냉기를 통해 복부, 허벅지, 등, 턱밑, 옆구리, 팔뚝(상완)의 다양한 신체 부위의 피하지방세포를 파괴하는 저온지방감소 의료기기로서 안전성과 효능이 다수의 임상자료를 통해 확인되었다.

쿨스컬프팅®(CoolSculpting®) 개요

쿨스컬프팅®(CoolSculpting®)은 제어된 냉기를 통해 복부, 허벅지, 등, 턱밑, 옆구리, 팔뚝(상완)의 다양한 신체 부위의 피하지방세포를 파괴하는 저온지방감소 의료기기로, 안전성과 효능이 다수의 임상자료를 통해 확인되었다. 적용 부위의 피부 온도가 너무 낮아지면 장비 내 센서가 이를 감지하여 장비의 작동을 자동으로 멈추어 주는 동상 방지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시술을 받은 피하지방세포는 체내에서 자연적으로 대사·제거되므로 다른 신체 부위로 이동하지 않기 때문에 시술받지 않은 부위의 지방세포에는 변화가 적어 피하지방세포를 선택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비수술적, 비침습적 시술로서, 시술 후 회복기간이 비교적 짧다는 장점을 지닌다.

한국엘러간 개요

1995년에 설립된 한국엘러간㈜(Allergan Korea Ltd.)은 엘러간(Allergan Plc.)의 한국법인으로 메디컬 에스테틱 사업부(Medical Aesthetics), 안과 사업부(Eye Care), 보톡스® 치료 사업부(Neurosciences & Urology)에서 다양한 질환 카테고리에 대한 우수한 의약품 및 의료기기를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메디컬 에스테틱 사업부의 대표 제품으로는 쥬비덤®(Hyaluronic Acid 필러), 내트렐®(Breast Implant) 등이 있다.

첨부자료:
Edelman_사진 보도자료_한고은과 함께하는 저온지방감소 의료기기 쿨스컬프팅 도입 1주년 기념 기자간담회.docx

연락처

한국엘러간 홍보대행
에델만코리아
류정민 차장
02-2022-8213
이메일 보내기
 
이지원 대리
02-2022-82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