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직원공제회, The-K호텔 롱스테이 요금제 도입

The-K호텔 설악산·지리산·경주 장기 투숙시 객실요금 대폭 할인

이용회원에 사우나, 식음료, 세탁시설 할인 또는 무료 제공

지역별 다양한 관광·문화 체험 프로그램 연계 운영도 펼쳐

뉴스 제공
한국교직원공제회
2019-05-02 15:46
서울--(뉴스와이어)--The-K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차성수)가 100% 출자한 The-K설악산·지리산가족호텔, The-K호텔경주가 장기 투숙(롱스테이) 객실요금을 대폭 할인 제공하는 ‘롱스테이 요금제’를 1일부터 도입한다고 밝혔다.

교직원공제회는 최근 국내외에서 한 지역에 오래 머물며 느긋하게 여행을 즐기는 ‘롱스테이’ 여행객이 증가함에 따라 교직원공제회원이 더욱 저렴하고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도록 롱스테이 요금제를 도입한다. 기존에 교직원공제회원이 The-K호텔 숙박 시 적용받던 회원할인가 이상의 추가 할인을 적용해 회원 복지 혜택이 확대된다.

교직원공제회원이 3~7일 숙박 시 1박당 The-K설악산가족호텔은 2만5000원, 지리산가족호텔과 경주호텔은 3만원의 할인혜택을 받는다. 8~30일 숙박할 경우 설악산가족호텔과 지리산가족호텔은 1박당 각 4만원, 6만원의 할인이 제공되며, 경주호텔은 1박 당 5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창녕에 위치한 고품격 실버타운인 The-K서드에이지 역시 3일 이상 숙박 시 1박당 숙박요금을 3만원에 제공하는 롱스테이 요금제를 시범 도입할 예정이다.

각 호텔별로 롱스테이 이용회원에게 사우나와 식음료, 세탁시설 할인 혹은 무료 제공 등 부가 혜택도 제공한다. 공제회는 지역 특성 및 시즌에 맞는 다채로운 관광 및 문화 체험 프로그램 등도 연계할 방침이다.

The-K설악산가족호텔은 최근 29평형 레지던스 객실 5실과 코인세탁실 등 부대시설을 새로 만드는 등 롱스테이 이용회원이 보다 편리하게 숙박할 수 있도록 리모델링을 마쳤다. ‘The-K설악산가족호텔에서 살아보기’ 패키지를 통해 투숙일에 따라 사우나, 코인노래방 이용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The-K지리산가족호텔 롱스테이 이용회원은 바비큐장과 텃밭 등을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관광 택시비 할인 및 인근 관광지 셔틀 운행 서비스도 제공하며 사우나 이용권이나 지역 특산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롱스테이 전용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The-K호텔경주는 조식뷔페 할인 및 사우나 특가 적용, 경주 내 유명 관광지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에서 경주시티투어버스를 손쉽게 승, 하차할 수 있어 관광지 접근성이 용이하고 전통문화체험, 건강관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롱스테이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교직원공제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객실 예약은 호텔별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한국교직원공제회 개요

한국교직원공제회는 모든 교직원들이 재직중에는 물론 퇴직 후에도 교직의 보람과 생활의 풍요함을 누릴 수 있도록 특별법(법률 제2296호)으로 설립된 정부보장의 교직원 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tcu.or.kr

연락처

한국교직원공제회
홍보기획팀
김은지 주임
02-767-0107
이메일 보내기

객실 예약 문의
The-K호텔 설악
033-639-8100

The-K호텔 지리산
061-783-8100

The-K호텔 경주
054-745-8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