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블리, 5월 9일 혜리와 함께 싱글즈 매거진 컬래버레이션 스타일링 토크클래스 진행

뉴스 제공
디캐이
2019-05-02 10:31
서울--(뉴스와이어)--키블리가 9일 싱글즈 매거진과의 컬래버 행사로 걸스데이에서 이제 여배우로 자리잡은 혜리와 유튜버 혜인과 함께하는 스타일링 토크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북 컴퍼니 지하2층 TOBE홀에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EVERYDAY KIVULI MOMENT #MYKIVULI’를 주제로 톱 크리에이티브 유투버 혜인과 아이돌 출신 여배우 혜리가 선보이는 2019 트렌드 패션 토크쇼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시즌 ‘HYPERGENDER’라는 슬로건으로 남성과 여성 스타일의 경계선을 허물고 성별을 초월하는 ‘하이퍼 젠더’를 조명한다. 국가, 성별, 인종의 경계를 허무는 콘셉트를 통해 다음세대가 갈망하는 ‘THE NEXT GENERATION’의 젠더들의 키워드를 반영하여 이번 컬렉션 센터 피스 및 키블리의 시그니처와 철학이 담긴 ‘더블피어스’ 제품들을 9일 행사장에서 쇼케이스 형식으로 전부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싱글즈와 단독 컬래버레이션에는 특별한 재미가 여러가지 숨어 있다. 프리미엄 디자이너 젤네일 브랜드 ‘미스터 바우어’와 ‘키블리’의 단독 컬래버레이션이 공개될 예정이다. 감성적인 가치를 추가하고, 베이스의 퀄리티를 최상으로 끌어올린 고급형 셀프네일 브랜드인 미스터바우어와의 이번 만남은 키블리의 시그니처인 ‘사자’ 캐릭터와 ‘마이 키블리’를 여름시즌에 맞춰 트렌디한 여성들에 패션에 접목시킬 수 있는 멀티스타일링 상품으로 개발되어 벌써부터 SNS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개발된 상품은 기존 시장에 없던 상품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네일 디자인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패션과 뷰티의 접목이라 여자들의 이목을 더욱 끈다는 점이 주목할만 하다.

이번 키블리와 싱글즈의 콜라보레이션 및 미스터 바우어와의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한 김은비 팀장은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 문화를 추구하는 고객에게 신선한 영감을 제공하고, 기존에 없던 새로운 영역에서의 시너지를 통해 패션과 뷰티영역의 확실한 트렌드를 제시할 것이다”고 설명했다.

70인의 톱 인플루언서가 함께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토크클래스 행사에는 무려 패션/뷰티에 트렌드를 이끄는 인플루언서 군단 70인이 함께할 예정이다. 70명의 인플루언서들이 원하는 순간들 속 ‘#MYKIVULI’를 포착할 예정이다.

KIVULI 공식 입점 매장 정보 : 신라면세점 서울점, 신라면세점 인천공항 T1, 신라면세점 아이파크점, 롯데면세점 서면점,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신세계 면세점 인천공항 T1, 신세계 면세점 인천공항 T2, 신세계 면세점 인천공항 T2, 신세계 면세점 부산점, JTO(제주)면세점, 듀프리(김해공항)면세점,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INSTAGRAM: http://instagram.com/kivuli_official

웹사이트: https://dkeyeweargroup.com/

연락처

키블리
DK
마케팅팀
정영인 사원
010-9750-25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