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jet, 아시아태평양 지역 기업 발전을 이끌어 나갈 업계 베테랑 영입

뉴스 제공
Memjet
2019-05-02 10:34
샌디에이고--(뉴스와이어)--잉크젯 프린터 기술의 선도적 개발사 Memjet(Memjet.com)은 아시아태평양 지역(APAC)에서 기업 발전을 도모할 새로운 수석 부사장으로 벤트 세릿슬레브(Bent Serritslev)를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세릿슬레브 신임 부사장은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감독하고 이 지역 OEM 파트너를 대상으로 Memjet 기술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렌 라우어(Len Lauer) Memjet CEO는 “세릿슬레브 부사장의 영입을 통해 아시아태평양 시장에서 Memjet의 성장 탄력이 이어질 것”이라며 “2018년 All in Print China Conference에서 Memjet은 Shanghai UPG International Trading Co. Ltd(UP Group) 및 Liaoning Zheng Hong Basch(Basch)와의 DuraLink 파트너십을 공식 발표했다. 당사는 올해 이러한 협력의 하나로 세릿슬레브 부사장 함께 이 지역에서 더 많은 OEM 파트너들을 발표할 것이며 경쟁이 과열된 APAC 시장에서 성공을 위해 필수적인 신속함과 높은 품질,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Memjet 강화 프린팅 솔루션의 수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세릿슬레브 부사장은 Memjet에 합류하기 전 프린팅 업계의 여러 시장 선도기업의 경영진에 몸담았다.

바로 전에는 Xeikon 아시아태평양 지부에서 책임자를 맡아 Xeikon의 이 지역 시장점유율을 확고히 다지고 확대했다. 세릿슬레브 부사장의 지휘 아래 Xeikon 은 몇 명의 핵심 엔지니어들이 모인 소규모 집단에서 약 30명의 직원들로 이루어진 조직으로 번창했으며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 고객들을 위한 영업, 마케팅, 서비스로 그 사업 영역을 확대하게 되었다.

그 전에는 기계류, 산업 소모품, 기계 수리, 교육 및 개발과 서비스 분야를 포함한 완전 솔루션을 프린트미디어 업체에 제공하는 Heidelberg Malaysia 및 Singapore에서도 관리 이사를 맡았다.

세릿슬레브 부사장은 Heidelberg Malaysia 합류 전 프린트미디어 업체에 자본재를 배급하는 선도기업인 EACgraphics India(Heidelberg India)의 책임자였다.

세릿슬레브 부사장은 “여러 경력을 거치면서 프린팅 업계의 진화와 APAC 시장의 확장, 역동성을 목도했다”며 “시장이 아무리 변화해도 변하지 않는 것이 하나 있다. 바로 고객과의 강력한 유대관계라는 쉽게 무너지지 않는 힘이다. Memjet에서 OEM 파트너들과의 유대를 확립하고 생산적인 협력 관계를 육성하여 이들이 현재뿐만 아니라 미래에도 성장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협력하고 싶다”고 밝혔다.

Memjet 개요

Memjet은 디지털 잉크젯 기술 개발에 있어 세계적 기업으로, 신속과 단순함, 경제성이라는 공존하기 어려운 장점들을 조화롭게 전달함으로써 컬러 프린팅에서 가능성의 개념을 완전히 뒤바꾸었다. Memjet의 기존 기술 플랫폼인 VersaPass는 수성 염료 기반의 싱글패스 디지털 프린트 시스템으로, 데스크톱의 레이블링, 메일링, 어드레싱을 비롯해 다양한 시장에서 다양한 형식으로, 또한 상업 인쇄에 있어 온디맨드 프린팅을 지원한다. DuraLink 디지털 프린팅 플랫폼을 통해 Memjet은 업계 제일의 속도와 단순성, 경제성을 상업과 포장, 산업 프린팅 시장 등 더 넓은 범위로 확장한다. Memjet은 이렇게 발전된 프린트헤드와 모듈, 잉크 기술을 전 세계 OEM 파트너에 공급함으로써, 다양한 시장의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솔루션을 통한 새로운 기회를 선사할 수 있게 한다. Memjet의 본부는 샌디에이고에 위치하며, 더블린과 시드니, 타이페이, 싱가포르, 아이다호의 보이시에 지부를 두고 있다. 기업은 개인이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LinkedIn 과 Twitter에서 @memjet 을 검색하면 Memjet 을 팔로우할 수 있다.

Memjet 홈페이지: http://www.memjet.com

연락처

Memjet
Create Communications
Marion Williams-Bennett Principal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Memjet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