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투윈 핏크루 홀딩스, Deborah Kirkham 이사 선임

첫 여성 이사로 Kirkham을 선임하여 폴투윈 핏크루 홀딩스의 더욱 폭넓은 성장 전망

뉴스 제공
PTW
2019-05-02 09:3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콘솔 게임 및 기술 서비스 아웃소싱 산업의 선두주자인 폴투윈 인터내셔널(PTW)이 Deborah Kirkham PTW 최고경영자(CEO)를 모회사 폴투윈 핏크루 홀딩스 (PPHD)의 신임 이사로 선임했다고 4월 30일 밝혔다.

Kirkham 신임 이사는 올해 초 PTW 최고경영자로 선임됐다. 폴투윈 핏크루 홀딩스는 일본 최초의 독자적 테스트 아웃소싱 업체인 폴투윈 주식회사와 업계 최초 인터넷 모니터링 전문 업체인 핏크루 주식회사의 지주회사로 2009년 2월 설립됐다. 이후 PPHD는 28개 자회사를 보유하는 규모로 성장해 도쿄 증권거래소 1부 상장기업이 되었다. ‘고객 가치 창출’이라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PPHD는 ‘오직 사람만이 할 수 있는 일’과 ‘고품질 시스템’의 통합을 미션으로 삼고 있다.

Teppei Tachibana PPHD 회장 겸 최고경영자 겸 PTW 회장은 “Deborah는 지난 수년간 뛰어난 식견과 의지를 바탕으로 PTW의 막대한 성장을 이끌어낸 타고난 리더다. PPHD 이사로 선임된 것을 진심으로 환영한다. Deborah의 풍부한 경험과 역동적인 리더십 스타일은 PPHD의 끊임없는 성장과 확장에 크나큰 도움이 될 것이라 믿는다”고 밝혔다.

Deborah Kirkham PTW 최고경영자는 “지난 9년간 폴투윈의 엄청난 성과를 적극적으로 이끌어 왔다. PTW의 CEO이자, 이제는 PPHD의 이사로서 앞으로도 이러한 성장세가 멈추지 않고 계속되기를 기대한다. 폴투윈 핏크루 홀딩스 이사회의 일원이 되어 큰 영광이다. 이처럼 훌륭한 팀과 함께 일하며 기업의 미래를 건설하고, 고객의 이야기를 세계에 소개할 수 있도록 도울 기회를 얻게 된 것이 매우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폴투윈 핏크루 홀딩스 최초의 여성이자 비일본인 이사로 기록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PPHD는 혁신과 협력으로 이어진 오랜 역사에 새로운 시야를 도입하기 위해서는 나의 역할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 회사가 보여준 나에 대한 신뢰에 감격할 따름”이라고 덧붙였다.

폴투윈 핏크루 홀딩스 개요

PPHD는 도쿄 증권 거래소 1부에 3657번으로 등록된 기업이다. 폴투윈은 일본 및 다른 국가에서 등록된 Pole To Win Co., Ltd의 등록 상표다. 복제를 불허. 자세한 정보는 https://www.poletowin-pitcrew-holdings.co.jp/en/ 참조.

폴투윈 인터내셔널 개요

폴투윈 인터내셔널(PTW)은 업계를 선도하는 게임,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상호 작용 미디어 솔루션 제공 회사로 전세계 10개국에서 16개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QA, 로컬라이제이션, 고객 경험, 엔지니어링, 개발 서비스, 음향 제작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폴투윈과 PTW는 25년간의 경험과 인프라를 바탕으로 규모에 상관없이 고객 맞춤형 프로젝트를 지원한다. 최근 크게 성장한 PTW는 앞으로도 비약적인 진보를 이룩할 준비가 되어 있다. 기술 중심 시장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PTW는 현재 게임 산업, 상호 작용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e러닝, 전자상거래와 함께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사물인터넷(IoT) 시장 등 다양한 산업 분야를 지원한다.

2016년 폴투윈 핏크루 홀딩스 산하에 설립된 PTW는 전세계에 지사를 가진 영국 기반 지주 회사이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ptw.com 참조.

Facebook, Twitter, LinkedIn에서 PTW와 소통할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1976985/en

웹사이트: https://www.ptw.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Racepoint Global
홍보팀
Allison DeLeo
폴투윈 인터내셔널 담당자
+1 (415) 694-6700
ptw@racepoint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