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문다은, 영화 ‘아내를죽였다’ 이시언 상대역으로 스크린 데뷔

뉴스 제공
단테미디어랩
2019-05-02 10:00
성남--(뉴스와이어)--단테미디어랩은 배우 이시언, 안내상, 왕지혜의 출연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아내를 죽였다(감독 김하라, 제작 단테미디어랩)’에 신인 배우 문다은이 캐스팅됐다고 2일 밝혔다.

영화 ‘아내를 죽였다’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일상 스릴러물로 전날 밤 기억을 잃어버린 남자가 아내를 죽인 범인으로 몰리면서 기억을 되찾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작품이다.

극 중 문다은이 연기하는 바텐더역은 주인공 채정호(이시언)의 전날 밤 행적을 알고 있는 중요한 인물로 채정호가 사건을 풀어가는데 결정적 단서를 제공해주는 역할이다.

다수의 독립영화와 웹드라마에서 독특한 매력과 신예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주목받은 문다은이 ‘아내를 죽였다’에서 사건의 중요 인물인 바텐더 역을 어떻게 소화해 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아내를 죽였다’는 한국콘텐츠진흥원 만화연계콘텐츠 지원작이며 11월 개봉 예정이다.

단테미디어랩 개요

단테미디어랩은 국내 최고 광고대행사 제일기획 출신으로 구성된 모바일콘텐츠 전문기업으로 2015년 3월에 설립됐다.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가고자 하는 것이 단테미디어랩의 미션이며, 현재 한국콘텐츠진흥원 지원작 웹드라마, 삼성그룹 프로모션 영상, 다양한 기업의 온라인 바이럴 영상 등을 기획 제작하고 있다.

연락처

단테미디어랩
김경아
031-712-05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