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 한화 이글스와 함께 프로모션 데이 진행

5월 3일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템트' 강명구, '라바' 김태훈 시구·시타 진행
Dr.HLE 게임 상담소, '수리를 이겨라' 등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과 소통
출처: 한화생명 (코스피: 088350)
2019-04-30 14:09
한화생명e스포츠가 5월 3일 대전에 위치한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KBO 프로야구팀 한화 이글스와 함께 프로모션 데이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4월 30일 -- 한화생명e스포츠가 5월 3일(금) 대전에 위치한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KBO 프로야구팀 한화 이글스와 함께 프로모션 데이를 진행한다.

지난해에 이어 2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데이는 한화 이글스의 마스코트인 ‘수리가 게임을 만나다’라는 컨셉으로 경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한화생명e스포츠를 소개하고,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경기장에는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단 및 코칭 스탭 전원이 방문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한화 이글스 팬들을 만난다.

경기 시작 전 장외에서는 팬 사인회와 함께 ‘상윤’ 권상윤 선수와 ‘트할’ 박권혁 선수가 게임을 잘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Dr.HLE 게임고민상담소’가 운영된다. 자유롭게 선수에게 질문하는 시간과 사인도 받을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승리를 기원하는 시구행사에는 한화 이글스의 연고지인 충청도 출신의 ‘템트’ 강명구와, 함께 활약하고 있는 ‘라바’ 김태훈 선수가 각각 시구와 시타에 참여하며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5회말 이후 진행되는 클리닝 타임에는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단 전원이 응원단상에 올라 팬들과 함께 ‘게이머 수리를 이겨라’ 등 미니게임을 진행한다. 참여한 팬들에게는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이날 경기장에 마련되는 이벤트 부스를 방문해 SNS를 팔로우하면 기념 티셔츠를 증정한다. 또한 경기에 입장한 관중 선착순 8000명에게 ‘게이머 수리’ 응원 슬로건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화생명e스포츠 김상호 사무국장은 “지난해 한화 이글스의 팬들이 한화생명e스포츠를 형제팀으로 환영해주었던 기억을 잊을 수 없다” 며 “앞으로도 한화 이글스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긍정적인 시너지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한화생명e스포츠   사무국   오누리 대리   02-789-8077       홍보대행   KPR   원동욱 AE   02-3406-214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한화생명e스포츠, 한화 이글스와 함께 프로모션 데이 진행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