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종합사회복지관, 어르신과 함께하는 ‘봄 나들이’ 진행

2019-04-29 18:42
서울--(뉴스와이어)--삼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현혜영)은 안성팜랜드에서 어르신 봄 나들이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봄 나들이는 송파구재가복지연합회 연합사업으로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나들이 기회를 제공하고, 동년배 어르신들과 어울림으로써 삶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진행됐다.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은 약속 시간 1시간 전부터 어르신들이 가장 예쁜 옷을 차려입고 활동의 기대감에 보였다고 밝혔다.

안성팜랜드 도착 후에는 식사를 마치고 마유핸드크림 체험과 동물먹이주기 체험이 진행됐다.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은 어르신들이 작은 새끼 동물들을 바라보며 ‘너무 오래간만에 양을 봐서 너무 즐겁다 오길 잘한 것 같다’며 즐거운 마음을 표현했다고 밝혔다. 또한 동물 공연을 바라보며 행복한 웃음을 보이며 활동의 만족감을 보였다고 덧붙였다.

마지막 활동으로는 유채꽃길 산책이 진행돼 어르신들이 유채꽃길을 산책하며 사진도 찍고 꽃내음도 맡으며 마음껏 봄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해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가활동 지원을 지원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햇다.

삼전종합사회복지관 개요

1991년 설립된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에서 운영하는 종합사회복지관이다. 자비복지 실천을 통하여 다양한 지역사회의 문제를 예방·치료하며 저소득층의 자립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전문서비스 체계를 구축하는 전문종합사회복지센터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jeon.or.kr

연락처

삼전종합사회복지관
홍보팀
표미숙 대리
02-421-60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