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시크로프트, 뤼거 및 스티코 인수 발표

뉴스 제공
Ashcroft Inc.
2019-04-29 14:25
스트랫포드, 코네티컷--(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애시크로프트(Ashcroft Inc.)가 스위스 기반의 뤼거 홀딩스(Rüeger Holdings SA, ‘뤼거’)와 네덜란드 기반의 스티코 메이타파라텐파브리크(STIKO Meetapparatenfabriek B.V., ‘스티코’) 인수 계획을 발표했다.

양사 모두 전문적인 온도 및 압력 측정 제품 제조업체로 이 거래는 곧 마무리될 예정이다.

뤼거는 높은 수준의 공학기술이 적용되는 온도 및 압력 측정 제품 분야에서 인정 받고 있는 선도업체로 스위스, 독일, 중국 및 말레이시아에 사업장을 갖고 있다. 뤼거의 신뢰도 높은 측정 솔루션에는 종합적인 기계 및 전자 측정 장치 제품군이 포함되어 있다. 뤼거의 혁신은 매우 중요한 정제 및 석유화학 반응장치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멀티 포인트의 온도 센서 개발과 최대1050°C까지 극히 높은 정확도로 온도를 감지하는 독점적인 기술을 선도하면서 75년 넘게 이어져왔다.

스티코는 온도 및 압력 측정 장치는 물론 실험실 측정 제품 전문 제조업체로 네덜란드 로덴에 기반을 두고 있다. 설립된 지 50년이 넘은 스티코의 주문제작형 제품은 해저, 오일/가스, 의약품 및 식음료 시장의 안전이 필수적인 애플리케이션에 맞춰져 있다.

애시크로프트 사장 겸 CEO인 스티븐 컬몬(Steven A. Culmone)은 “애시크로프트가 뤼거와 스티코를 인수하여 강력한 글로벌 브랜드들의 파워를 활용하고 높은 수준의 공학 기술이 적용된 강한 인상을 주는 제품 및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추가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를 통해 전세계 고객들에 대한 애시크로프트의 가치가 강화되고 우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장으로의 진출이 가속화될 것이다”고 말했다.

애시크로프트가 고객의 인력과 프로세스 및 수익 보호에 주력하는 것은 이번 합병을 통해 더욱 강화될 것이며 이를 통해 공격적으로 글로벌 성장을 이루어낼 수 있게 된다.

이번 인수합병은 회사와 종업원, 파트너 그리고 고객들에게 매우 역동적인 기회이다. 우리의 가장 큰 자산은 언제나 사람이었고 이번 인수를 통해 이 같은 자산의 품질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게 될 것이다.

뤼거 홀딩스의 버나드 뤼거(Bernard Rüeger)는 “뤼거 브랜드가 애시크로프트 내에서 지속적으로 성공을 거둘 것으로 확신한다”며 “이는 세계적으로 신시장이라는 시너지효과와 우리들의 각 제품이 상호 보완적 특성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애시크로프트(ASHCROFT) 개요

애시크로프트(Ashcroft)는 설립된 지 165년이 넘었고 압력 및 온도 측정 분야의 신뢰성과 혁신으로 인정 받고 있는 브랜드를 통해 고객을 보호하는 것을 사명으로 하고 있다. 애시크로프트는 55개 국가의 235개가 넘는 유통채널 파트너와 더불어 미국과 멕시코, 브라질, 독일, 중국 및 싱가포르에서 사업장을 운영하면서 전 세계 고객들을 지원하고 있다. 애시크로프트는 미국 코네티컷 주 스트랫퍼드에 본사를 두고 있고 일본 도쿄에 기반을 둔 나가노 케이키(Nagano Keiki Co., Ltd.)의 자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ashcroft.com 참조

뤼거(RÜEGER) 및 스티코(STIKO) 개요

웹사이트 https://rueger.com https://stiko.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42600555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ashcrof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애시크로프트(Ashcroft)
실라 네빈스(Sheila Nevins)
인사 담당 부사장
01 203 385 0612
heila.nevins@ashcrof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