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봄렌트카, 장기렌터카 부가세 환급받는 방법 공개

뉴스 제공
아라봄렌트카
2019-04-29 09:50
서울--(뉴스와이어)--아라봄렌트카가 장기렌터카 부가세 환급받는 방법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장기렌트카는 법인사업자와 개인사업자에 한해서 부가세를 환급받을 수 있는 차종이 있다.

부가세 환급이 가능한 차량은 9인승 이상의 승합차와 경차이다. 카니발의 경우 월 렌탈료가 60만원일 때 부가세 환급을 받게 된다면 총 금액에 10%정도를 매년 연말정산 때 환급받을 수 있으므로 월 6만원씩 12개월이면 72만원을 연말에 환급받을 수 있다.

즉 월 54만원에 카니발을 장기렌터카로 이용이 가능한 셈이다.

자동차 장기렌트 및 신차 리스 특화 브랜드인 ‘아라봄렌트카’는 장기렌트카를 더욱 효율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방법도 제공한다. 최근 장기 불황으로 자동차와 주택을 소유하는 것보다 임대를 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라는 소비자 인식이 증가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욕구에 발맞춰 신차 장기렌트카 시장은 매년 15%씩 성장하고 있고, 주요 신용카드사와 캐피탈사 또한 국내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현재 신차장기렌트 업체는 SK장기렌터카, 롯데렌터카, AJ렌터카, 오릭스장기렌터카, 레드캡장기렌터카 등이 있다. 캐피탈사는 현대캐피탈, jb우리캐피탈, KB장기렌터카, BNK장기렌터카, 롯데캐피탈, 하나캐피탈 ,메리츠장기렌터카 ,홈쇼핑장기렌트카 등이 많이 이용된다. 또한 주요 할인차종이 모두 다르며 대량 구매를 통해 개인이 받지 못하는 높은 할인율을 받아 공급함으로 월 대여료는 할부구매, 자동차리스 보다 저렴할 수 있다.

아라봄렌트카는 장기렌트 및 자동차리스는 개인의 신용도, 렌터카 회사, 캐피털사 등의 조건에 따라 상이하게 다르게 금액이 산출 될 수 있으므로 해당 업계에서의 업력이 오래된 회사를 선택해야 하는 것은 물론, 자동차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담당자들만이 고객 개인의 니즈에 부합하는 결과물을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한시적으로 진행 예정인 아라봄 렌트카의 특가 프로모션을 활용할 경우, 경쟁 업체 대비 좋은 조건으로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전문 업체인 ‘아라봄렌트카’ 홈페이지에 문의하면 국내 모든 메이저 장기렌트 회사들의 세부 조건과 상품 비교를 할 수 있다. 이와 같은 맞춤견적시스템으로 아라봄렌트가는 소비자에게 가장 합리적인 정보를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아라봄렌트카 개요

아라봄렌트카는 오래된 경험과 경력으로 소비자 중심의 비교분석으로 보다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정직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장기렌트카 산업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rabom.com/

연락처

아라봄렌트카
홍보팀
오재형 대표
02-3412-19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