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 Mineral Intelligence, 테슬라 간부 출신 영입해 전기차 공급망 자문팀 확장 지속

비바스 쿠마르, Benchmark Mineral Intelligence의 예측&컨설턴시 사업부에 수석 컨설턴트로 합류

2019-04-28 16:45
런던--(뉴스와이어)--Benchmark Mineral Intelligence(이하 Benchmark Minerals)가 세계 최고의 전기차 및 리튬 이온 배터리 생산 업체인 테슬라 출신 비바스 쿠마르(Vivas Kumar)를 수석 컨설턴트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비바스는 2017년 5월부터 2019년 4월까지 테슬라의 리튬 이온 배터리 공급망 구축을 책임지며 기가팩토리1이 세계 최대 규모의 배터리 공장으로 성장하고 모델3가 출시되는 동안 매년 수십억 달러 규모에 달하는 배터리용 금속 및 화학 물질 지출 포트폴리오의 소싱을 담당했다.

비바스는 자동차 부문이 전기차라는 미지의 영역에 진출하고 전례 없이 배터리 수요가 급증하면서 빠르게 배터리 업계의 선구자가 되었다.

Benchmark Minerals는 광업부터 전기차까지 세계 리튬 이온 배터리 공급망을 위한 자문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으며 비바스는 Benchmark Minerals의 예측&컨설턴시 사업부에 합류하게 된다.

Benchmark Minerals의 새로운 수석 컨설턴트가 된 비바스 쿠마르는 “컨설팅 서비스 사업을 성장시키고 있는 Benchmark Minerals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다. 맥킨지와 테슬라에서 근무할 때 급속도로 변화하는 배터리 공급망에 관한 객관적 지식과 독특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항상 Benchmark Minerals를 찾았던 경험이 있다. 환경 친화적으로 지속 가능한 기술에 대한 요구가 커지는 방향으로 전 세계가 변하고 있는데 배터리 산업은 여전히 투자가 크게 부족한 상황이다. 에너지 저장 혁명의 신국면을 맞이함에 따라 세계최고의 리튬 가격 평가 및 데이터와 분석으로 이 공급망을 단단히 무장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Benchmark Minerals의 앤디 릴랜드(Andy Leyland) 예측&컨설턴시 사업부 부장은 “모든 자동차 OEM이 테슬라가 개척한 길을 따라 전기화의 길을 걷고 있다. 쿠마르의 팀 합류에 힘입어 Benchmark Minerals는 자동차, 광업, 에너지, 석유, 금융 산업에서 새로운 공급망과 기회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세계 최고의 자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다. 또, Benchmark Minerals는 2017년과 2019년 미국 상원에서 증언한 것으로 잘 드러났듯이 계속해서 정부에 자문을 제공하고 있다. 쿠마르는 당사의 가격 평가, 예측 데이터, 자문 서비스가 계속해서 21세기 국제 에너지, 산업, 경영 정책 형성에 이용될 수 있게 하는 핵심 역할을 맡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이먼 무어스(Simon Moores) Benchmark Minerals 사장은 “쿠마르는 가장 영향력 있는 몇 가지 원자재의 업계에서 전례가 없는 계약 협상 이후 당사의 역량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릴 것이다. 2014년, 우리는 전력을 투자해 세계 최초의 전기차 공급망용 리튬 이온 배터리 퍼블리셔 Benchmark Minerals를 설립했다. 리튬, 코발트, 전해판, 양극재, 배터리 셀에 관한 가장 신뢰할 수 있고 정확한 가격 평가와 분석 및 예측을 내놓는 것이 핵심이다. 이제 우리는 자동차 업계에서 지금껏 목도한 바 없는 가장 파괴적이고 빠른 변화의 국면에 접어들게 되었다. 이번에 테슬라와 SQM에서 새로 합류한 팀원들 덕에 글로벌 가격 평가, 연구, 자문 부문에서 최고의 자리를 지켜내겠다는 목표를 다시 확인했다. 쿠마르가 팀에 합류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 새로운 두 팀원들이 Benchmark Minerals를 새로운 발전의 장으로 이끌 것”이라고 밝혔다.

비바스 쿠마르, Benchmark World Tour 2019에 참석

비바스 쿠마르는 북미지역에서 열리는 Benchmark Minerals' World Tour 2019 행사에 연사로 참석할 예정이다. Benchmark World Tour 는 뉴욕(5월 6일 월요일), 토론토(5월 8일 수요일), 시카고(5월 10일 금요일), 샌프란시스코(5월 13일 월요일), 밴쿠버(5월 15일 수요일)를 방문한다.

BENCHMARK MINERALS 개요

Benchmark Mineral Intelligence(이하 Benchmark Minerals)는 리튬 이온 배터리와 전기차 공급망에 관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목소리이자 신뢰성 있는 데이터 및 자문 서비스 공급업체이다.

Benchmark Minerals는 리튬 산업의 참조 가격을 결정하는 업체로서 세계적으로 잘 알려져 있다. 리튬 추출 업체, 양극재 제조 업체, 배터리 셀 생산 업체, 자동차 회사 OEM 등을 포함하는 업계 관계자들이 계약 조건을 협상할 때 이 가격을 참조한다. 당사는 또한 코발트 화학물질과 전해판의 정기적인 가격 평가도 내놓으며 리튬 이온 메가팩토리의 역량 발전도 추적한다.

Benchmark Minerals는 이와 함께 정부, 전자기기 제조업체, 전기 자동차 업계, 배터리 셀 생산업체, 채광 업체 등 광범위한 고객들이 의지하는 예측 & 컨설턴시 서비스도 제공한다. 리튬, 코발트, 흑연 산업에 대비한 분기별 프리미엄 예측 보고서가 제공되는데, 이 보고서에는 가격 그래프와 완벽하게 연결된 수요 공급 모델이 포함되어 시나리오 분석이 쉬워진다.

당사의 단일 고객 자문 서비스는 공급망 워크샵, 대출 기관용 시장 보고서, 타당성 조사에 필요한 정보 제공의 형태로 실행 가능한 권고 사항을 제공한다.

퍼블리싱 활동을 보완하기 위해 해당 주제를 논의할 업계 최고의 플랫폼인 The Benchmark World Tour를 창설하기도 했다. 2015년부터 시작된 연례 행사로 투자 및 산업 세미나를 무료로 제공하고 북미, 유럽, 아시아, 호주, 아프리카의 17개 도시에서 열리는 규모로 성장했다.

Benchmark Minerals는 매년 4분기에 리튬 이온 공급망을 다루는 컨퍼런스를 주관한다. Benchmark Minerals Week는 Graphite & Anodes 와 Cathodes 이렇게 두 가지 메인 컨퍼런스로 구성되며 거래 협상을 하고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세계적인 컨퍼런스다.

Benchmark Minerals의 데이터와 통찰력, 그리고 이 분야에 대한 높은 이해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이는 2017년과 2019년 미국 상원에서의 거듭된 증언으로 입증된 바 있다. 또한 Benchmark Minerals는 옥스포드대, 스탠포드대, 영국 왕립 과학 연구소에서 초청을 받아 강연을 진행하고 영국 정부의 자문을 맡기도 했다.

Benchmark Minerals는 전기차 및 배터리 셀 공급망을 전문으로 이 분야에만 단독으로 집중하고 있다.

Benchmark Minerals 홈페이지: http://www.benchmarkminerals.com/

웹사이트: http://www.benchmarkminerals.com/

연락처

Benchmark Mineral Intelligence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