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글코리아, 프리미엄 산후조리원 ‘헤리티지’에 공기청정기 설치

프리미엄 산후조리원 헤리티지가 선택한 에어글 공기청정기

뉴스 제공
에어글코리아
2019-04-25 10:00
서울--(뉴스와이어)--중국발 황사, 무분별한 개발 등으로 실외 공기가 나빠지고 있는 가운데 실내 공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산후조리원은 산모와 신생아가 주로 실내에서 생활하게 되기 때문에 실내 공기가 더욱 중요하다.

이에 에어글코리아는 19일 강남구 삼성로 소재 헤리티지 산후조리원에 에어글코리아 공기청정기를 새로 설치했다고 밝혔다.

헤리티지 산후조리원은 분야별 전문 의료진, 체계적인 클리닉, 교육 프로그램 등 산모를 위한 고품격 토털 케어 서비스로 산후조리 문화 수준을 높이고 있다. 특히 실내 공기 관리에도 노력을 기울여 서울시가 선정한 실내공기질 관리 우수시설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에 에어글코리아는 헤리티지 산후조리원의 더욱 우수한 실내 공기 관리를 위해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냄새와 세균 등 각종 오염물질을 억제할 수 있는 에어글코리아의 공기청정기를 설치했다.

에어글코리아는 국내 최고의 산후조리 시스템을 제공하는 헤리티지 산후조리원과 함께 해서 매우 고무적이라며 미세 오염물질과 세균 등에 취약한 출산 직후 산모들이 마음 놓고 편히 쉴 수 있도록 최상의 공기질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에어글코리아 개요

에어글코리아는 미국 에어글 코퍼레이션의 한국수입사다. 에어글은 세계 정상급 공기 청정 시스템의 글로벌 공급자로 가장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효과적인 공기 청정 시스템을 설계, 제조하여 고객의 건강과 복지를 향상시키는 목표를 지향한다. 우수한 제품과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경쟁력 있는 프라이스와 고객 만족을 위한 소비자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irgle.co.kr

연락처

에어글코리아
홍보 마케팅팀
김지현
02-1644-35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