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영재교육센터, 6월 신입생 모집 ‘전국진단평가’ 실시

5월 한 달간 전국 센터에서 체험수업과 설명회 진행

뉴스 제공
CMS에듀
2019-04-24 09:48
서울--(뉴스와이어)--사고력 기반 융합교육 기업 CMS에듀(대표 이충국)가 CMS 영재교육센터 6월 신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전형인 ‘전국진단평가’를 5월 8일부터 전국 센터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7세부터 초등학교 6학년까지 누구나 응시 가능하다.

전국진단평가는 학생의 학습능력과 성취도를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검사도구이다. 7세는 연산능력과 사고력 등을 측정하고, 초등 1~6년은 교과 성취도와 수학적 사고력, 문장제·비문장제 해결력 등을 평가한다. 문제는 선다형, 단답형, 서술형 등으로 구성된다.

CMS에듀 한태훈 교육운영연구소장은 “6월 학기는 방학을 앞두고 새로운 학습 계획을 세우는 시기이다. 전국진단평가를 통해 자녀의 사고력과 학습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입학전형과 더불어 각 센터는 학부모 설명회와 체험수업을 진행한다. 설명회는 사고력과 영재교육원 대비 전략 등을 주제로 열린다. 체험수업에서는 ‘생각하는 I·G’, ‘Pre-WHY’, ‘WHY’ 등 CMS의 대표적 융합 사고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센터별로 ‘드래곤 퀘스트’, ‘미션 올림픽’, ‘심심할 새 없는 실험실’, ‘퍼즐데이’ 등의 이벤트를 마련해 학생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참여 신청은 가까운 CMS 영재교육센터에 하면 된다. 자세한 일정과 센터별 연락처는 CMS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msedu.co.kr

연락처

CMS에듀
홍보팀
박성준 과장
02-519-9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