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darTech, 고위 임원진에 기업 전문 국제 변호사 리처드 라루 영입

토론토 소재 R&D팀 보강으로 차량용 LiDAR 전문성 강화

최고 법률 책임자 임명으로 고위 임원진의 역량 강화 및 자동차 R&D 시설 건립 발표로 제품 출시 속도 가속화 기대

뉴스 제공
LeddarTech
2019-04-23 14:44
퀘벡 시티, 캐나다--(뉴스와이어)--확장성이 뛰어난 다목적 차량 및 모빌리티 LiDAR 플랫폼을 공급하는 LeddarTech이 최고법률책임자로 리처드 라루(Richard LaRue)를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리처드 라루는 캐나다와 미국, 유럽 지역 소프트웨어 및 바이오테크 기업 및 스타트업 등에서 근무하며 회사 설립과 협상, 국제 협약문 작성, 주식 및 채권발행 분야에서 두루 경력을 쌓은 인물이다. 리처드 라루는 “여러 국가의 기업법, 자금조달, 증권거래 분야에서 쌓은 경험을 활용해 LiDAR 플랫폼 개발의 세계적 표준이 되고자 하는 LeddarTech의 목표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리처드 라루는 캐나다 및 국제 변호사 협회 정회원이자 미국 변호사 협회의 준회원이며 기업법무팀 변호사 협회 북미지부 회원으로 활동하는 등 법조 경력도 쌓은 바 있다.

샤를 불랑제(Charles Boulanger) LeddarTech CEO는 “이번 인사는 고객사에 LeddarTech의 우수한 서비스를 빈틈없이 제공하기 위해 걸출한 인재를 영입하고 체계적으로 고위 임원진 역량 강화에 매진하겠다는 우리의 의지를 보여준 것”이라고 말했다.

◇토론토 사업 확장

LeddarTech는 Toronto Autmotive Center of Excellence로 알려진 R&D 시설 건립 발표로 지속적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토론토 연구 센터에는 자동차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연구팀이 LeddarTech의 고체형 LiDAR 플랫폼 제작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인공지능과 머신러닝, 컴퓨터 비전, 전자보조시스템 등의 핵심 기술을 사용해 기술 국제 표준 ISO 26262 요건을 충족하는 능동적 안전과 자율주행 솔루션 개발에도 전력을 다하고 있다. 연구팀들은 고급 브랜드 차량에 탑재되는 소프트웨어 시스템 솔루션 개발에 참여한 경력이 있다.

LeddarTech의 안토니오 폴로(Antonio Polo) 엔지니어부문 부사장은 “우리 토론토 연구 센터의 선임 연구원들은 엄격한 기능상 안전 요건을 충족하는 자동차급 솔루션 개발을 통해 얻은 경험과 노하우를 겸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들의 전문기술을 통해 우리 회사의 장기적인 기술 개발 로드맵을 지원하고 자율주행 애플리케이션용 LeddarEngine으로 고객사가 원하는 LiDAR 솔루션 요건을 지원할 역량을 강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광역 토론토 지역에서 사업 확장을 계획하고 있는 LeddarTech는 고체형 LiDAR 플랫폼 개발에 매진할 시스템 엔지니어를 적극 영입하고 있다.

Toronto Automotive Center of Excellence는 2019년 5월 2일 공식 개관식을 갖는다.

LeddarTech 개요

LeddarTech는 확장성을 갖춘 자동차용 다목적 LiDAR 플랫폼 개발 분야 선두주자다. LiDAR 개발 플랫폼이 기반으로 하는 Leddar Engine은 Leddar SP 신호 처리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되며 자동차급 안전 인증을 받은 시스템온칩(SoC)으로 구성된다. LeddarTech는 최신 모빌리티 장거리 센서 애플리케이션에서 여러 가지 기술적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특허를 받은 LeddarTech 기술은 트럭, 버스, 배달용 차량, 로보택시, 셔틀버스 등에 사용되는 ADAS와 자율주행 기능을 향상시킨다. LeddarTech에 대한 추가 정보는 LeddarTech 홈페이지, LinkedIn, Twitter, Facebook, YouTube에서 확인 가능하다. LeddarTech, Leddar, LeddarEngine, LeddarSP, LeddarTech 로고는 LeddarTech Inc.의 상표이거나 등록상표다. 기타 브랜드명, 제품명, 마크는 각 소유주의 개별 제품이나 서비스를 지칭하는 상표나 등록상표일 수 있다.

LeddarTech 홈페이지: http://www.leddartech.com

웹사이트: http://www.LeddarTech.com

연락처

LeddarTech
Vice President of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Daniel Aitken
+1-418-653-9000 ext. 2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