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지원 IT전문 교육기관 KH정보교육원, 2019 하반기 운영과정 통합심사 설명회 참여

2018 고용노동부 지정 4차 산업혁명 선도인력 양성훈련기관 선정

뉴스 제공
KH정보교육원
2019-04-19 13:30
서울--(뉴스와이어)--국비지원 IT전문 교육기관 KH정보교육원이 2019년도 하반기 운영 직업능력개발훈련과정 집체훈련기관 통합심사 설명회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직업능력심사평가원 집체훈련 심사센터는 4600여 개의 훈련기관을 대상으로 훈련기관 인증평가를 하는 곳으로, 일정 수준 이상의 훈련 운영역량을 갖추고 부정, 부실 훈련을 실시하지 않는 훈련기관만을 선정해 국비지원 직업훈련에 참여토록 하여 국민 모두가 우수한 품질의 훈련 서비스를 받도록 하는 것이 센터의 목표로 4월 16일부터 19일까지 통합심사 설명회가 진행되었다.

KH정보교육원은 고용노동부에서 실시한 5년 인증 최우수훈련기관으로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 훈련과정, 4차 산업혁명 선도인력 양성과정 등 전액 국비지원 교육과정이 진행되고 있으며, 과목으로는 정보보안전문가 과정, 자바프로그래머 과정 등 IT 계열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과목들이 개설되어 있다.

KH정보교육원은 이번 통합심사 설명회를 통해 고용노동부의 정책방향과 목표를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으며, 이번 설명회를 바탕으로 2019하반기 통합심사 준비를 더 완벽하게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H정보교육원은 2018년 강남 지원 취업률 84.85%, 종로 지원 82.35%의 높은 취업률을 달성했으며, 훈련이수자평가 A등급, 고용노동부지정 우수훈련기관 선정, IT 교육 부분 브랜드대상 3년 연속수상, 4차 산업혁명 선도인력 양성 훈련기관 선정 등 다양한 수상 이력이 있다.

KH정보교육원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무료교육으로 운영되며 커리큘럼 문의와 진로상담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KH정보교육원 개요

1998년에 개원한 KH정보교육원은 실업자 재취업 교육을 통해서 실업극복과 경제 활성화에 기여했고, IT교육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교육산업을 추진했으며, 현재 NCS기반의 직업교육을 통해 지식과 기술을 갖춘 능력 중심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KH정보교육원은 최적의 교육환경을 통해 인간중심의 기술인력을 양성하고, NCS기반의 실무중심 교과과정 및 다양한 취업지원 시스템과 산학협력 활동을 시행하고 있다. KH정보교육원은 대한민국의 IT기술과 변화를 선도할 전문교육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웹사이트: http://iei.or.kr

연락처

KH정보교육원
광고홍보팀
윤가희
02-6952-0547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