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튼, 배터리식 전기자동차용 고성능 인버터 공급

뉴스 제공
Eaton Corp. 뉴욕증권거래소 ETN
2019-04-18 16:00
사우스필드, 미시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력 품질관리 회사인 이튼(Eaton)이 니덱 리로이-소머(Nidec Leroy-Somer)와 PSA(Groupe PSA) 간의 합작회사인 니덱-PSA E모터스(Nidec-PSA Emotors, 이하 ‘E모터스’)가 배터리식 전기자동차 플랫폼용 고성능 트랙션 인버터 공급업체로 자사의 e-모빌리티(eMobility) 사업부를 선택했다고 17일 밝혔다.

제프 로윙어(Jeff Lowinger) e-모빌리티 사장은 “E모터스와 제휴해 그들의 생산 라인 중 일부를 지원할 기회를 얻게 되어 기쁘다”며 “높은 출력밀도를 보유한 이튼의 인버터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편안한 운전 경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튼은 고출력밀도 인버터를 E모터스에 공급하고 E모터스는 이것을 모터에 통합해 완성된 시스템을 고객사에 보내 배터리식 전기자동차에 조립된다.

e-모빌리티는 이튼의 고전압 전원 관리 전문성을 활용해 리터당 35킬로와트의 출력밀도와 98% 주행효율성을 보유한 차량용 인버터를 개발했다. 고출력밀도 인버터는 크기가 작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차량에서 최소한의 자리를 차지하지만 주행거리를 최대화하고 안전 및 운전 경험을 개선해준다.

이튼은 2030년까지 전세계 승용차 시장에서 전기차 비율이 38%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며 이 점유율은 배터리식 전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하이브리드 전기, 마일드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등으로 분산된다. 이튼의 인버터는 모든 유형의 전기자동차와 수소연료전지 자동차 및 트럭과 같은 대체연료차량에도 사용될 수 있다.

이튼은 유럽의 대표적인 배터리식 전기자동차 플랫폼에서 다수의 글로벌 전기 자동차 및 전력 전자장치에 고전압 고속 작동 퓨즈를 공급하고 있다. 또한 상용 자동차 하이브리드 시스템 개발에 15년 이상 매진해왔으며 DC/DC 컨버터, 배전장치, 배터리 전기자동차용 변속기, 고전압 퓨즈 등 다양한 전기자동차용 제품을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전력품질관리 회사인 이튼은 2018년 216억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튼의 에너지효율적인 솔루션은 고객들이 전력, 유압 시스템, 기계 전력 등을 보다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하며 지속가능하도록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이튼은 전력관리 기술 및 서비스를 통해 삶의 질과 환경을 개선하는 데 주력한다. 이튼은 전세계에서 9만9000명을 고용 중이며 175개국에서 소비자에게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Eaton.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41700587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at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이튼(Eaton)
토마스 넬렌바크(Thomas Nellenbach)
사무실: +1 (248) 226-2876
+1 (216) 333-2876
thomasjnellenbach@ea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