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셀리티, 새 고위급 임원 승진 발표

업계 전문가 두 명을 신설한 운영 및 글로벌 상업 부문 임원으로 승진시켜

뉴스 제공
Acelity L.P. Inc.
2019-04-17 16:55
샌안토니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어셀리티(Acelity)가 가우라브 아가르왈(Gaurav Agarwal)을 최고상업책임자(CCO)에서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로 승진시켰다고 16일 발표했다.

또 로힛 카시아프(Rohit Kashyap) 아메리카 지사장은 전 세계 시장의 영업개발, 고객지원, 사업성장을 담당하는 글로벌 상업부문 사장으로 승진했다.

아가르왈은 의료 업계 글로벌 경영관리 분야에서 20년 이상 경력을 쌓았다. 2014년 어셀리티에 채용된 이후 스미스 앤드 네퓨(Smith & Nephew)에서 정형 재건수술용 고급수술장비 부문 사장을 역임했다. 향후 아가르왈은 COO로서 KCI의 제품연구 및 혁신 기능, 제조 및 운영, IT, 사업 전환 및 품질 규제 업무 등을 총괄하게 된다. 지금까지 아가르왈은 스미스 앤드 네퓨 고급수술장비 부문 수석부사장과 COO를 비롯해 GE 헬스케어에서 여러 임원급 직책을 수행했다.

앤드류 에커트 어셀리티 사장 겸 CEO는 “지난 수 년 간 우리는 KCI에 대한 접근 방식을 바꾸고 치료 효과를 개선할 혁신을 이루는 데 집중해왔다”며 “가우라브는 상처 치료 방식을 바꿔놓을 새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환자에게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하려는 우리 조직의 과제에 반드시 필요한 인물이다. 가우라브가 새 역할을 맡아 운영적인 부분과 혁신을 담당하는 부분을 더 긴밀하게 연결하고 제품 개발과 포트폴리오 확대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로힛 카시아프는 20년 이상 전에 KCI에 합류했으며 그 때부터 회사 내에서 아메리카 지사장 등 다양한 대표직을 역임했다. 카시아프가 맡았던 직책으로는 북미지사장, 수석부사장, 전략사업개발, 기타 전략 마케팅과 국제 상업 팀장 등이 있다.

에커트는 “로힛의 기여는 KCI의 DNA 속에 녹아들어 있다. 지난 20년 간 로힛이 보여준 리더십과 열정은 KCI 오늘날 치료 및 수술 분야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는 데 지대한 공헌을 했다”며 “로힛의 경쟁심과 지칠 줄 모르는 고객 중심 사고는 우리가 전 세계 시장에서 계속해서 확장하는 데 박차를 가할 것이다. 새 역할을 통해 로힛은 임상의들과 협력관계를 강화하고 치료 절차의 밑바탕이 되는 과학기술을 혁신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어셀리티(Acelity) 개요

어셀리티는 고급 상처치료 및 특수 수술 응용기술 브랜드 KCI를 보유한 세계적 의료기술 기업이다. KCI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전세계 90여 개국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특히 치료 시간을 단축하고 품질과 안전 및 고객 만족 측면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솔루션을 통해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KCI는 치료과학 발전에 온 힘을 기울이며 혁신에 집중하고 있다. 미국 텍사스 주 샌안토니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어셀리티는 전세계적으로 50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41600537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acelit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어셀리티(Acelity)
매기 페어차일드(Maggie Fairchild)
기업 커뮤니케이션
+1-210-330-2666
maggie.fairchild@acelity.com
제이선 터커(Jathan Tucker)
투자 문의
+1-210-255-6816
jathan.tucker@acelit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