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리더십 전략 컨설팅 회사 YSC 컨설팅, 에릭 플라이너를 5월 1일부로 CEO로 임명

CEO 및 기업들을 대상으로 리더십 변화에 대해 경영조언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진 회사가 자체적인 CEO 이행기에 들어서

뉴스 제공
YSC Consulting
2019-04-17 13:4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리더십 전략 컨설팅 회사인 YSC 컨설팅(YSC Consulting)이 현 CEO인 로버트 샤록(Robert Sharrock) 후임으로 에릭 플라이너(Eric Pliner)가 5월 1일자로 부임하게 됐다고 16일 발표했다.

YSC는 행동과학 이론을 근거로 하여 전세계 기업 및 공공기관들을 대상으로 리더십, 인간관계, 조직문화 등 분야에서 상업적 및 조직 전략 실행을 위해 비즈니스 전략과 리더십 간에 연계를 맺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17년 영국의 그래파이트 캐피털(Graphite Capital)의 사모펀드 투자에 크게 힘입어 YSC 컨설팅은 지난 5년 사이에 급속한 글로벌 규모 확대를 거듭해왔으며 현재 유럽·중동·아프리카, 남북미주, 아시아 태평양 등지에 걸쳐 20개국에서 사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샤록 CEO는 거래가 완결되고 금년 사업실적 발표가 있은 후에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직책에만 전념하겠다는 의사를 전에 밝혔던 바 있다. 샤록 CEO가 YSC의 이사회 전무이사직을 맡게 되는 올해 5월 초부터 리더십 이행이 이뤄질 전망이며, 6월 1일자부터 그는 CEO 자문역에 취임할 예정이다. YSC의 글로벌 본사는 계속해서 런던에 머물게 되며 플라이너 신임 CEO는 뉴욕에 거주하면서 자신의 서비스를 요할 경우 전세계 어느 곳으로든지 출장을 가는 방식으로 근무하기로 했다.

플라이너는 “로버트[샤록]는 지난 5년 간에 걸쳐 회사를 줄곧 성장 가도를 달리도록 주도해왔으며 회사의 브랜드를 세계 최고의 리더십 컨설팅 업체 지위로 올려놓았다. 세계적인 기업들이 미래 비즈니스 전략 실행을 위해 리더십을 제대로 이해하고 개발하는 과정을 우리가 돕는 과정에 이렇게 동참할 수 있게 되어 진정으로 감사하게 생각한다. 개별적인 임원직 평가 프로젝트이든 합병 전 실사, 사모펀드 주도 하의 합병 후 조직 통합, 포용적 리더십과 다양성 확대 전략의 실행, 고위 임원 코칭, 변화 리더십 등 어떠한 유형의 컨설팅 과업에 대해서든 YSC의 글로벌 서비스는 항상 최고의 품질을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샤록 현 CEO는 “내가 CEO 직책을 맡은 동안에 세워놓았던 목표를 대체로 다 달성한 상황에서 이제 고객 서비스 분야에만 전념하고 싶다. 내가 보기에 이사회 이사 및 CEO들과 직접 일할 수 있는 이 분야가 일하기에 가장 보람이 있기 때문이다. 이에 더해 에릭[플라이너]과 글로벌 팀이 사업을 전세계로 확장해나가는 노력을 전적으로 지원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YSC의 독특한 리더십 전략은 조직들이 장래에 구축하고자 하는 리더십과 현재의 리더십을 냉정하게 비교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러한 관점을 통해 YSC의 컨설턴트들은 고객들이 다음의 중요한 질문들에 대해 답변을 함으로써 통찰력을 얻을 수 있게 해준다.

· 미래의 비즈니스 전략을 성취하기 위해 적절한 리더십을 갖췄다고 생각하는가?

· 그렇지 않다면 미래를 위한 변화를 조장하는데 필요한 리더십과 인간관계, 기업문화를 어떻게 창출해낼 수 있을 것이라 보는가?

· 그렇게 할 수 없다고 생각된다면 어떤 리더십과 문화적 변화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비즈니스 전략을 가능케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전세계에 걸쳐 YSC의 컨설턴트들은 다양한 전문경험을 갖추고 석박사 학위에 더해 임상심리학, 조직행동학, 경영학, 성인학습, 리더십 등 분야에서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YSC 컨설팅 개요

YSC 컨설팅은 리더십 컨설팅 분야에 특화한 서비스 전문 회사로서 조직들이 현재 및 미래의 비즈니스 전략을 성취하는데 필요한 리더를 발굴하고 능력 개발을 돕는 일을 하고 있다. 회사는 1990년 런던에서 설립됐으며 그 후 거의 30년에 걸쳐 유럽·중동·아프리카, 남북미주, 아시아 태평양 등지 20여개 국에서 225명에 달하는 컨설턴트들을 두고 있다. YSC는 기술, 금융기술, 바이오테크, 사모펀드, 헬스케어, 제약, 금융서비스, 사치품산업, 소매업, 에너지, 미디어·엔터테인먼트, 소비포장재 등 다양한 업계에 걸쳐 고객들을 두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www.YSC.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41600542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YSC.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YSC 컨설팅
핀 파트너스(Finn Partners)
한나 타운센드(Hannah Townsend)
020-7017-8422
YSCLondon@finnpartner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