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EX 글로벌, IEO 첫 프로젝트 6분 만에 완판

뉴스 제공
비씨이엑스코리아
2019-04-17 11:00
성남--(뉴스와이어)--글로벌 암호 화폐 거래소 BCEX 글로벌은 4월 11일(홍콩 시각) 새로운 IEO 플랫폼을 선보였으며, 첫 번째 IEO 프로젝트를 최단 시간에 완판하여 돌풍을 일으켰다.

BCEX 글로벌은 첫 번째 IEO 프로젝트인 ‘OKU’ IEO를 공개한 후 6분 만에 성황리에 전량 완판되는 최단 시간 기록을 세워, IEO 기간이 무색할 정도로 빠르게 마감되었다고 전했다.

일본 암호 화폐 거래소 ‘OKUBIT’은 일본의 메이저 블록체인 미디어사인 ‘디지털 파이낸스(Digital Finance)’와의 협력을 통해 운영되는 거래소로 디지털 파이낸스는 블록체인 기술 개발 사업을 함께하는 Japan Blue Castle에서 만든 미디어 회사다.

BCEX 글로벌의 첫 번째 IEO가 성공적인 출발을 시작하면서, 향후에는 장기적인 발전 계획을 가진 코인을 발굴할 계획이고, 좋은 비즈니스 모델로 코인 가치를 상승시키는 코인을 BCEX 글로벌 IEO 프로젝트에 참여시킬 예정이다. BCEX 글로벌은 4월 17일 BCEX 글로벌의 두 번째 IEO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BCEX 글로벌의 두 번째 IEO 프로젝트는 최근 쟁점이 되는 ‘어뮤즈(AMUSE)’로 또 한 번 완판 기록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어뮤즈(AMUSE)는 문화 예술 콘텐츠 사업을 통한 지속 가능한 수익 창출과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종합 예술 플랫폼을 지향하는 토큰이다.

또한 어뮤즈(AMUSE)는 이번 BCEX 글로벌 IEO 참여와 함께 4월 24일 방탄소년단과 한류 스타들이 출연하는 더 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콘서트 티켓을 어뮤즈 코인 구매 시 티켓으로 증정받는 행사가 진행되어 이목이 쏠리고 있다.

향후 BCEX 글로벌은 OKU와 어뮤즈 IEO를 시작으로 성장 잠재력이 높은 암호 화폐를 찾아, IEO 참여 고객에게 양질의 코인 프로젝트를 제공하고, 프로젝트 팀에는 자금을 조달하도록 플랫폼을 제공할 계획을 밝혔다.

BCEX 글로벌은 캐나다를 비롯해 영국, 호주, 일본, 두바이 등 세계 15개 지역에서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있으며 코인 마켓 캡 기준 거래량 세계 10위권 수준의 대형 거래소로 150여종의 암호 화폐를 취급하고 있다.

올해 내 홍콩, 대만까지 서비스를 아우르는 전략을 통해 BCEX 글로벌 비즈니스를 더욱 확대할 예정이며, 3월 25일 BCEX Korea 거래소 베타 오픈 후 최대 7만명 신규 회원에게 혜택 증정하는 이벤트와 100억 상당의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BCEX 코리아 개요

BCEX 코리아는 세계 10위 수준의 대형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BCEX의 한국지사로서 캐나다, 영국, 호주, 일본, 말레이시아, 두바이 등 세계 15개 지역에서 파트너십을 갖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cex.kr

연락처

BCEX 코리아
마케팅
김형석 차장
031-628-26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