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난안전업체 태양, 강원도 인제군내 초등학교와 경로당에 화재대피용 구조손수건 기탁

뉴스 제공
태양
2019-04-16 17:15
서울--(뉴스와이어)--태양의료기(대표 정재은)는 이번 산불로 인해서 피해를 당한 강원도 인제군내 월학초등학교와 월학 2리 경로당을 방문하여 화재대피용 구조손수건과 훈련용 구조손수건 및 재난대비용품세트와 골든타임안전키트를 12일 기탁했다.

화재대피용 구조손수건은 ISO/TC292 재난 안전 인증제품으로써 17가지 천연성분 기능성 특수용액과 3중 필터링 원단으로 화재초기 5분이내에 사용가능한 습식마스크 방식의 화재 대피용품이다.

태양의료기는 2018년도 안전주간 기념식에서 행전안전부 장관상을 수상한 기업으로 국민의 보건안전교육 대중화를 통해 보다 안전한 사회를 실현하려는 기업이며, 사람을 위한 좋은 것을 만들어 가기 위한 작지만 강한 여성기업이다.

태양 개요

태양은 국민의 보건안전교육을 실현해 보다 안전한 사회를 만들고 사람의 안전을 소중히 여기며 고객과 함께 나아가는 강소기업이다. 각종사고, 기상재해, 유행성질병 등 응급처치를 요구하는 사례가 날로 증가하고 있는 현실에서 태양은 전문교육 장비로부터 생활 속 최초 목격자를 통한 응급조치 활성화를 목적으로 대중적 응급교육장비를 국내에서 제조, 개발하고 있다. 수입품에 의존했던 교육환경을 국내제조라는 자부심으로 국산화와 현장의 의견을 경청하여 향후 제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응급 보건 교육 용품을 산학연및 정부사업을 통해서 개발 및 제작하는 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s://sunmedi.net/

연락처

태양
영업팀
김경남 차장
02-400-60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