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트론과 VINCI 에너지, 호주 최대의 독립 스마트 조명 프로젝트 진행

캔버라 교통 및 시티 서비스, 아이트론 네트워크 활용해 호주 수도 캔버라의 스마트 에너지 및 시티 서비스 지원

뉴스 제공
Itron, Inc. 나스닥 ITRI
2019-04-16 13:45
리버티 레이크, 워싱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이트론(Itron, Inc.)(나스닥: ITRI), VINCI 에너지(VINCI Energies)의 일렉트릭스(Electrix) 및 캔버라 교통 및 시티서비스(Transport Canberra and City Services,TCCS)가 호주 수도 캔버라의 스마트 조명, 스마트 시티 및 에너지 솔루션을 지원하기 위해 협업을 통해 산업용 사물인터넷(Industrial Internet of Things, IIoT) 네트워크를 개발 중이다.

캔버라의 가로등 및 기타 핵심 인프라를 관리하는 TCCS는 아이트론의 다목적 네트워크를 도시 전역에 배치해 모든 가로등을 네트워크로 연결하고 아이트론의 스트리트라이트 비전(Streetlight Vision) 중앙관리 소프트웨어로 관리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호주 최대의 단독 스마트 조명 프로젝트이자 호주 및 오세아니아 지역에서 체결된 첫 번째 에너지 성과 계약(Energy Performance Contract, EPC)이다.

전기 엔지니어링, 건설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수 업체인 일렉트릭스는 이번 EPC에서 7년 기간에 걸쳐 가로등을 운영, 유지보수 및 업그레이드한다. 이 혁신적인 모델을 통해 TCCS는 에너지 소비를 대폭 절감해 환경목표 달성을 가속화하고 투자위험을 최소화해 계약기간 동안 고정된 할당 예산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네트워크 구축으로 얻게 될 단기적인 혜택으로 조명의 스마트 미터링을 사용해 최적의 에너지 효율 피팅을 조율함으로써 전기 안전성과 에너지 절감을 달성할 수 있다. 장기적으로 캔버라 커뮤니티는 스마트 시티 랩(Smart City Lab)으로부터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스마트 시티 랩은 스마트 쓰레기 관리, 교통 감시, 오염 감지 및 동일한 네트워크 플랫폼을 활용한 다양한 응용프로그램 등 추가적인 스마트 시티 솔루션을 테스트하고 개발하기 위해 설립될 계획이다. 또한 새로운 디지털 제어 유지보수 관리 시스템이 업그레이드 일환으로 제공되어 네트워크의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램프 고장이나 케이블 문제 등의 결함을 자동으로 감지한다.

이 프로젝트는 조명을 유지하고 에너지 효율성을 달성하며 캔버라가 스마트 시티가 되도록 지원하는 세 가지 결과에 중점을 둔 7년 간의 협업의 시작이다.

폴 넬슨(Paul Nelsen) 아시아태평양 상업 및 고객 지원 부사장은 “세계적으로 검증된 아이트론의 개방형 표준기반 스마트 시티 네트워크는 TCCS와 같은 협의회 및 정부기관이 시민들을 위해 핵심적인 시티 서비스를 혁신하려는 비전을 실현하는 데 도움을 주는 이상적인 플랫폼이다. 협업과 창의성의 힘을 입증하는 이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위해 TCCS 및 일렉트릭스와 협업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는 단일의 통합된 네트워크에 스마트 시티 응용프로그램을 배치할 수 있는 전략적이고 확장 가능한 프로세스를 개발하기 위해 협력한다”고 말했다.

토니 크로그(Tony Croagh) 일렉트릭스 사장은 “일렉트릭스는 특히 가로등 같은 전기 인프라 유지보수 분야에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 특별한 프로젝트에서 우리의 경험을 TCCS 및 아이트론과의 협업에 활용할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아이트론(Itron) 개요

아이트론(Itron)은 전세계 100여개국의 지역사회 유틸리티 업체 및 도시 당국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핵심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지원한다. 스마트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서비스, 미터, 센서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는 우리 고객들이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전기, 가스, 수자원 등을 더 잘 관리할 수 있게 도와준다. 고객들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하면서 전세계 수백만 시민들의 삶의 질을 개선하고 안전을 보장하며 웰빙을 추구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아이트론은 더욱 풍성한 자원을 보유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웺사이트(www.itron.com) 참조.

Itron®은 아이트론(Itron, Inc.)의 등록상표다. 모든 제3자 상표는 각 해당 소유자의 자산이며 이 보도자료에서의 상표 사용은 별도로 언급되지 않는 한 아이트론과 제3자 간의 관계를 의미하거나 함축하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41500578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tr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이트론(Itron, Inc.)
앨리슨 말러한(Alison Mallahan)
홍보수석
+1 509-891-3802
alison.mallahan@itr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