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awave, 초광대역 장치 품질 보장 위해 LitePoint 선택

세계 최초의 완전 통합 UWB 테스트 플랫폼인 LitePoint IQgig-UWB, Decawave의 선도적인 UWB 제품 테스트에 투입

뉴스 제공
LitePoint
2019-04-16 11:35
서니베일,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무선 테스트 솔루션 분야 선두 업체인 LitePoint®는 초광대역(UWB) 반도체 글로벌 리더인 Decawave가 UWB 장치 검증을 위해 LitePoint IQgig-UWB™ 테스트 솔루션을 선택했다고 발표했다.

Decawave는 2월 늘어난 모바일 거래 보안에 대한 전 세계적인 요구를 해결하기 위한 차세대 UWB 칩세트의 로드맵을 발표했다. 주요 응용 프로그램에는 고도의 보안이 보장된 모바일 금융 및 액세스 거래는 물론 무선 결제의 해킹과 차량의 도난을 가능하게 하는 악의적인 공격에 맞서 싸우기 위한 정확한 위치를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이 포함된다. Decawave는 UWB 칩세트를 검증하기 위해 새로운 LitePoint IQgig-UWB 플랫폼을 선택했다. 새로운 Decawave 플랫폼은 현재 세대에 비해 높은 수준의 통합과 4배~9배 낮은 전력 소비로 훨씬 낮은 솔루션 비용을 가능하게 하는 동시에 산업 및 소비자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최첨단 실시간 위치 기능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다.

애덤 스미스(Adam Smith) LitePoint 제품 마케팅 담당 이사는 “UWB 기술을 위한 최초의 완전 통합 테스트 플랫폼인 IQgig-UWB는 새로운 UWB 장치를 출시하는 데 필수적”이라며 “IQgig-UWB는 종합적인 원박스(one-box) 테스트 솔루션으로 연구실에서 제조 단계로 원활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전환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윌리엄 맥패든(William McFadden) Decawave COO는 “고도로 정교한 공격자들이 차세대 모바일 장치의 보안에 대한 필요성을 주도하고 있으며, IEEE 802.15.4z 기반의 칩세트를 통해 모바일 거래에서 더 높은 보안성을 확보할 수 있다”며 “새로운 4z 기반 칩세트의 검증 테스트를 위해 LitePoint와 협력하면 이러한 새로운 칩세트를 신속하게 출시할 수 있다”고 밝혔다.

◇기술 세부 정보

IQgig-UWB 테스트 플랫폼은 UWB 기술로 활성화된 장치에 대한 완벽한 물리적 계층 테스트 및 보정 기능을 제공한다. 이 시스템은 1GHz 이상의 싱글샷 대역폭과 -100dBm까지의 수신기 감도 테스트를 거쳐 피코초 레벨 정확도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종합적인 송신기 및 수신기 테스트를 통해 비행시간(ToF)을 측정할 수 있는 정밀 트리거 및 응답 메커니즘을 내장하고 있다. 4z 테스트 기능은 마무리되고 있으며 초기 버전은 2019년 2분기에 출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LitePoint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itePoint 개요

Litepoint는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무선기기 제조업체들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창조하여 제조업체들의 제품이 오늘날의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요구 사항에 부응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무선 테스트 분야의 선두 혁신업체로서 Litepoint의 제품은 세계적으로 가장 폭넓게 사용되고 있는 무선 칩세트를 즉시 테스트할 수 있도록 생산되고 있다. Litepoint는 선도적 스마트폰, 태블릿, PC, 무선 액세스 포인트 및 칩세트 제조업체와 협력하고 있다. 또한 사물인터넷이라는 급성장 중인 커넥티드 디바이스 세계의 테스팅 분야에서 선두에 위치하고 있다. 테라다인(Teradyne, Inc.)(NASDAQ: TER)의 전액 출자 자회사로 미국 캘리포니아주 서니베일에 본사를 두고 있는 Litepoint는 테스트용 자동화 장비와 산업용 애플리케이션 분야의 선도적 공급업체이다. 테라다인은 2018년 21억달러의 수익을 올렸으며 전 세계적으로 약 4900명을 고용하고 있다.

Decawave 개요

Decawave는 반도체 솔루션, 소프트웨어, 모듈 및 참조 설계를 개발하여 매우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로컬 영역 마이크로 위치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Decawave는 아일랜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캘리포니아와 중국에 지역 본부를 두고 있다. 또한 한국, 프랑스 및 일본에 상주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decawav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라다인 홈페이지: http://www.teradyne.com

웹사이트: http://www.litepoint.com

연락처

LitePoint
테라다인
기업 커뮤니케이션 부사장
Andy Blanchard
1 (978) 370-24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