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닷컴 체인, 올노드와 파트너십 체결

크립토닷컴 체인, 12% 카운슬 노드 리워드를 통한 CRO 토큰 유틸리티 증대

뉴스 제공
크립토닷컴
2019-04-15 18:20
서울--(뉴스와이어)--결제와 암호화폐 플랫폼의 선구자 크립토닷컴(Crypto.com)이 비구금형 마스터노드(Masternode)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올노드(AllNodes)와 제휴를 맺고 크립토닷컴 체인(Crypto.com Chain) 카운슬 노드(Council Node)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카운슬 노드는 크립토닷컴 체인의 고성능 유지 및 보안에 필수적이며 각 노드(Node)는 연간 12%의 기여도를 CRO로 보상받게 된다. 카운슬 노드는 올노드닷컴(Allnode.com)에서 50만개의 CRO(지갑에 자체 커스터디가 있는 풀 노드(Full Nodes))를 지원하며 크립토닷컴 월렛 앱(자체 커스터디가 있는 공유 노드(Shared Nodes))을 통해 1만개의 CRO를 제공한다.

카운슬 노드(Council Nodes)의 역할 및 기능은 다음과 같다.

· 정산 실행(Execute settlement)
· 거래 주문(Order transactions)
· 모든 거래 확인(Verify all transactions)
· 에스크로(Proof of Goods & Services Delivered) 서비스 제공

올노드를 사용하는 사용자는 CRO 토큰을 쉽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고, 지갑 주소로 노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올노드는 크립토닷컴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첫 100개 호스트 노드에 대해 6개월간 무료로 호스팅을 제공한다. 카운슬 노드를 소유한 사용자가 보상 수령을 받으려면 크립토닷컴 월렛 & 카드 앱(Crypto.com Wallet & Card App)에서 CRO 토큰을 CRO 지갑을 사용해 직접 입금하면 된다.

해당 기능은 오늘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올노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관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크립토닷컴(Crypto.com) 개요

크립토닷컴은 2016년 전 세계 암호화폐로의 전환을 가속하기 위해 설립됐다. 크립토닷컴의 주요 상품으로는 암호화폐를 사고 파는 거래 플랫폼이자 암호화폐로 결제할 수 있는 크립토닷컴 월렛&카드 앱(Crypto.com Wallet & Card app), 연회비 없는 메탈 카드인 MCO Visa 카드, 수수료 없이 언제 어디서나 암호화폐로 결제하고 받을 수 있는 크립토닷컴 체인(Crypyo.com Chain) 등이 있다. 크립토닷컴은 홍콩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120명 이상의 임직원이 일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크립토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노드(AllNodes) 개요

올노드는 중요 정보를 제공 없이 단 몇 번의 클릭으로 마스터노드(Masternode) 호스팅이 가능한 비구금형 호스팅 서비스다. 오픈 데이터 소스를 기반으로 하는 올노드는 출시 4개월 만에 총 가치 20만달러를 돌파했다.

올노드 홈페이지: http://www.allnodes.com/cro/faq

웹사이트: http://www.crypto.com

연락처

크립토닷컴 홍보대행
호프만에이전시
박지애
02-737-29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