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봄렌트카, 신차 장기렌터카 구매 꿀팁 발표

신차장기렌트·자동차리스 나에게 유리한 구매방법은?

뉴스 제공
아라봄렌트카
2019-04-15 14:11
서울--(뉴스와이어)--아라봄렌트카가 장기렌트 고객이 급증하는 요즘 장기렌트장점, 리스렌트차이, 렌트카 이용 시 꼭 알아야할 정보를 발표했다.

우선 신차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때 유리한 고객으로는 △차량을 구매하는데 초기비용이 부담스러우신 분(보증금없는장기렌트카) △연간 운행거리가 많으신 분(주행거리 무제한) △자동차 종합 보험료가 높으신 분(렌트사 명의 보험) △합법적인 세금 절감을 원하시는 분(손비 처리 가능) △신차할부, 자동차리스와는 다르게 대출로 인식 되지 않기 때문에 신용 하락이 없다고 밝혔다.

자동차리스 이용이 유리한 고객으로는 △차량번호 하, 호 가 부담스러운 분 △자동차 종합 보험료가 낮으신 분(본인 명의 보험) △합법적인 세금 절감을 원하시는 분(손비 처리 가능) △화물차, 중장비, 버스, 벤차량도 이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아라봄렌트카는 신차장기렌트를 이용 시 개월 수, 보증금, 선납금, 할인율 등 여러 가지 조건에 따라 렌트료가 다르고, 특히 가격과 서비스에서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각 렌트사 별로 주요 할인차종이 모두 다르며 대량 구매를 통해 개인이 받지 못하는 높은 할인율을 받아 공급함으로 월 대여료는 현금, 할부구매 보다 장기렌터카가 저렴할 수 있고 꼼꼼히 비교한 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함을 강조했다.

최근 특가 프로모션 경차장기렌트는 스파크, 레이, 승용차장기렌트로는 K3, K5, K7, K9, 아반떼, 쏘나타, 그랜저IG, 제네시스G70, G80, G90, SUV장기렌트는 싼타페, 펠리세이드, 쏘렌토, 스포티지, 카니발을 꼽았으며, 하이브리드 장기렌트로는 그랜저IG하이브리드, K7하이브리드, 니로하이브리드 차량이 장기렌트 특가 판매중이라고 밝혔다.

수입차렌트로는 BMW 320, 520, 528i, X4, X6차량과 벤츠 C220, GLA220, E300 차량, 인피니티 Q30, Q50, 미니쿠퍼 등이 추가 할인 중이다.

아라봄렌트카는 모든 렌트사의 견적을 한 번의 문의로 가격과 조건들을 비교 분석해 고객 조건에 맞춰 최선의 선택을 할 수 있는 맞춤견적시스템(가격, 비용, 승계, 견적, 장단점, 조건, 가격비교, 인수, 반납, 보증금 등을 비교분석 한 눈에 볼 수 있는 시스템)으로 상담을 요청하면 전문상담사가 고객의 상황을 반영해 자동차리스와 자동차장기렌트, 특가 프로모션 등을 적용하고 맞춤 견적을 제공한다.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전문 업체인 아라봄렌트카 홈페이지에 문의하면 국내 모든 메이저 장기렌트 회사들의 세부 조건과 상품 비교를 통해 소비자에게 가장 합리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맞춤견적 시스템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아라봄렌트카 개요

아라봄렌트카는 오래된 경험과 경력으로 소비자 중심의 비교분석으로 보다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정직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장기렌트카 산업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rabom.com/

연락처

아라봄렌트카
홍보팀
오재형 대표
02-3412-19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