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실용음악, 판파니와 함께 ’크리에이터 양성 프로젝트’ 진행

‘판파니’와 콜라보 영상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기회 제공

제작, 촬영에 관한 다양한 정보 제공

서울--(뉴스와이어)--세종대 글로벌지식평생교육원 실용음악학전공이 재학생과 졸업생, 지역 주민을 위한 ‘크리에이터 양성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크리에이터 양성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유명 유튜버 공개 강좌를 준비하였다. 4월 4일, 18일 2회에 걸쳐 진행되는 강좌를 통해 크리에이터를 꿈꾸던 이들의 많은 궁금증을 해결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열정이 있는 참가자는 ‘판파니’ 유튜버와 컬래버 영상콘텐츠를 기획, 제작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유명 유튜버와의 만남을 통해 크리에이터를 올바르게 이해할 수 있으며, 제작 방법, 촬영 방법, 편집 등 다양한 내용을 통해 크리에이터에 한걸음 더 다가서는 계기가 될 것이다.

세종대 글로벌지식평생교육원 실용음악학전공 김현태 주임교수는 “1인 크리에이터를 꿈꾸고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다같이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세종대학교 글로벌지식평생교육원 실용음악학전공 개요

세종대학교 글로벌지식평생교육원 실용음악학전공은 음악에 관련된 콘텐츠를 기획, 제작, 마케팅할 수 있는 다양한 이론, 기술을 배울 수 있다.

웹사이트: http://appliedmusic.sejong.ac.kr/

연락처

세종대학교 글로벌지식평생교육원 실용음악학전공
조종성 지도교수
010-9053-409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세종대학교 글로벌지식평생교육원 실용음악학전공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