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 미국 국방부와 NBCRV 센서 업그레이드 계약 체결

뉴스 제공
FLIR Systems, Inc.
2019-04-12 15:25
알링턴,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 이하 ‘플리어’)(나스닥: FLIR)이 미국 국방부(DOD) 화생방 방어 합동참모국(Joint Program Executive Office for Chemical, Biological, Radiological and Nuclear Defense, JPEO-CBRND)과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 계약으로 미 육군 화생방 정찰 차량의 센서 장비 업그레이드(Nuclear Biological Chemical Reconnaissance Vehicle Sensor Suite Upgrade, NBCRV SSU) 프로그램을 지원하게 됐다. 이번 ‘기타 거래 권한 계약(Other Transaction Authority Agreement, OTAA)’은 금액으로 4810만달러 규모에 달하며 연장을 통해 2022년 중반까지 이어진다.

플리어는 미 육군의 통합 NBCRV 시스템 현대화를 선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플리어는 이번 계약을 통해 플랫폼 애그노스틱(platform agnostic) 기술을 접목, 유연한 지휘·통제(C2) 시스템에 다양한 화생방 센서를 통합한 모듈식 미션 페이로드(mission payload)를 개발할 예정이다. C2 시스템은 여러 센서를 통해 수집한 데이터를 통합함으로써 특정 업무를 자동화할 수 있기 때문에 군인 혹은 군 관계자의 부담을 낮춘다. 또한 C2 시스템과 이를 통한 자동화는 유인 스트라이커(Stryker) 차량, 무인 지상 차량(UGV), 드론 플랫폼을 통합한 센서 간에 협업으로 이어질 수 있다.

짐 캐논(Jim Cannon) 플리어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지상전에 필요한 핵심 능력의 고양을 주도할 개발업체이자 통합업체로 선정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이번 계약은 플리어의 인텔리전트 센서 기술이 생명과 삶의 터전을 지키는 솔루션으로 진화했음을 보여주는 단적인 사례”라고 강조했다. 이어 “플리어는 다양한 능력을 갖춘 유·무인 플랫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들이 맡은 임무를 성공리에 완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미 시작된 이번 프로그램은 오클라호마 주 스틸워터와 메릴랜드 주 엘크리지에 위치한 플리어 시설에서 수행되고 있다. 플리어의 화생방 및 폭발물 감지 장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flir.com/threatdetec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 개요

1978년에 설립된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은 방위, 산업 및 상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지능적 감지 솔루션을 전문으로 하는 세계 선도적 산업 기술 기업이다. 플리어 시스템의 비전은 전문 직업인들이 생명과 생계 수단을 구하는 결정을 더 많은 정보를 가지고 내릴 수 있게 하는 기술을 개발하여 ‘세계의 제6감(The World’s Sixth Sense)’이 되는 것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flir.com) 방문 및 트위터(@flir) 팔로우.

미래예측진술

플리어가 국방부와 체결한 계약 및 짐 캐논 최고경영자의 성명을 다룬 본 보도 자료는 1995년 사설증권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에 정의된 ‘예측성 진술들’을 포함한다. 이러한 진술은 경영진의 가정을 바탕으로 플리어의 사업에 대한 현재의 기대·예측·추정에 근거하며, 예측하기 힘든 불확실성이나 리스크는 물론 향후 성과를 보장하지 않는다. 실제 성과 및 결과는 예측성 진술에 명시된 예상 및 전망치와 크게 다를 수 있다. 이러한 차이를 만드는 요인에는 본 보도 자료에서 언급한 시스템 제조·인도 능력, 제품 가격 및 수요 변동, 제품 및 가격 경쟁력의 영향, 핵심 부품 부족에 따른 공급 제약, 생산 능력 초과 및 부족, 적기에 제품을 제조하고 운송하는 능력, 미국 수출 규제법 및 규정 등이 있다. 이러한 위험, 불확실성, 기타 요인들은 플리어가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하는 여러 보고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측성 진술은 산업 및 시장 여건, 성장률, 국내외 경제 상황의 영향을 받기도 한다. 본 보도 자료에서 언급된 미래 예측성 진술들은 보도 자료를 작성한 날까지의 상황이나 사건을 기반으로 작성되었다. 보도 자료가 발표된 이후에 발생한 상황이나 사건을 업데이트하거나, 통신사 및 인터넷 서비스 프로바이더가 본 보도 자료를 변경한 데 대해 플리어는 어떤 의무도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41100523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li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
미디어 문의
팀 맥다우드(Tim McDowd)
+1 503-498-3146
tim.mcdowd@flir.com
투자 문의
제이 젠츠코우(Jay Gentzkow)
+1 503-498-3809
Jay.Gentzkow@fl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