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히 시스템즈, 고객과 파트너 위한 교육훈련 인증 프로그램 제공

데이터센터 설비의 설계, 건축, 운영 우수 사례 교육하는 데이터센터 설계 인증 프로그램 운용

뉴스 제공
Rahi Systems
2019-04-11 15:15
프리몬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라히 시스템즈(Rahi Systems)가 씨넷 트레이닝(CNet Training)과 협력관계를 맺고 데이터센터 설계 인증(Certified Data Center Design, CDCD) 3일 프로그램을 고객과 판매사에 제공한다.

라히는 2019년 미국, 유럽, 아시아에서 총 8회의 세션을 가질 계획이다.

이 프로그램은 씨넷의 CDCD 5일 코스를 3일 세션으로 압축한 것이며 기존 데이터센터 시설을 매일 관리하는 사람, 신규 시설 설계에서 우수 사례를 알고 싶은 사람을 위해 만들어졌다.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이수하면 업계에서 인정받는 레벨5 BTEC 전문가 인증이 수여되며 자신의 직함에 CDCD를 표시할 자격을 얻는다.

빌 머즈코(Bill Muczko) 라히 시스템즈 영업 총괄부사장은 “많은 고객이 데이터센터를 최적화해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오늘날 사업 요구조건에 부합하고자 한다”며 “씨넷의 프로그램은 배전, 냉각, 배선 등 물리적 인프라 측면에서 이런 요구사항을 직접 채워준다. 또 실제 사례를 통해 참가자가 프로젝트 개시, 범위 지정, 구현, 시운전 등 의사결정 절차 전반을 안내한다. 이러한 틀을 이해하면 고객은 더 정확하게 질문을 할 수 있게 되고 협력업체는 데이터센터 구상을 실행하는 데 있어서 라히의 전문가와 더 가깝게 협력하게 된다”고 말했다.

전기, 디지털 빌딩 인프라 개발업체 레그랜드(Legrand)와 협력해 개최한 첫 세션은 3월 5일에서 7일까지 캘리포니아 프리몬트에서 성황리에 종료됐다. 고객에게 귀중한 혜택을 제공했을 뿐 아니라 판매사에도 고객의 사업 상의 필요와 데이터센터 관련 어려움을 이해할 기회가 됐다.

마이크 존스턴(Mike Johnston) 레그랜드 채널영업 부사장은 “라히와 협력하여 CDCD 프로그램을 우리 팀원과 고객에게 제공하게 돼 자랑스럽다”며 “이 훈련 프로그램은 고객이 최신 사례를 학습하고 데이터센터 환경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그램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 및 향후 훈련 일정은 라히 시스템즈의 CDCD 프로그램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라히 시스템즈(Rahi Systems) 개요

라히 시스템즈(Rahi Systems)는 최근의 통합 환경에서 비용과 성능, 확장성과 관리용이성 그리고 효율성을 최적화시켜 주는 일련의 솔루션 및 서비스 제품군을 공급하고 있다. 통신사업자, 정부기관 및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바와 문제점을 깊이 있게 이해하고 있는 기업가들이 모여 2012년 설립한 회사는 솔루션 중심의 접근방법과 탁월한 지원 능력, 그리고 고객 성공의 문화를 통해 성장을 거듭해오고 있다. 라히는 캘리포니아 프리몬트(Fremont)에 본사를 두고 있고 미국, 인도, 홍콩, 싱가포르, 중국, 터키, 아일랜드, 네덜란드, 영국, 일본 및 호주에서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41000524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rahisystem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라히 시스템즈(Rahi Systems)
앨리슨 롤리스(Alison Lolis)
마케팅 부사장
+1 510-651-2205
alison@rahisyste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