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페레즈 모레노 아보가도스와 협력 체결… 스페인 입지 강화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9-04-11 14:2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세비야에 위치한 페레즈 모레노 아보가도스(Perez Moreno Abogados)와 협력을 체결해 스페인 입지를 강화했다고 발표했다. 앤더스 글로벌은 이번 협력으로 세비야 내 2개 지역을 포함해 스페인 전역 6개 지역에서 사업을 운영하게 되었다.

페레즈 모레노 아보가도스는 5명의 변호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주요 민간·공기업을 대상으로 공공 및 규제와 관련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한다. 페레즈 모레노 아보가도스는 현재 로펌 상무이사와 세비야대학교 법대 교수직을 겸하고 있는 알폰소 페레즈 모레노(Alfonso Pérez Moreno) 박사가 설립했다. 이제 모레노 박사와 로펌 변호사들은 호세 비센테 모로테(José Vicente Morote)와 함께 소송을 진행하게 된다. 모로테는 앤더슨 글로벌의 유럽연합(EU) 담당 법무 조정역을 맡아 스페인의 마드리드, 발렌시아, 세비야에서 공공 및 규제와 관련한 법률서비스를 총괄하는 파트너 변호사이다. 페레즈 모레노 아보가도스는 클라이언트들에게 모든 행정법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정평이 난 로펌이다.

모레노 박사는 “세계 전역의 법조계 풍경이 빠르게 변하고 있다”며 “회사의 노련한 동료들이 흥미진진한 시대를 맞아 지역을 넘어 전 세계와 소통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페레즈 모레노 아보가도스는 회사의 업무와 능력을 안달루시아 밖으로 확대하는 한편 클라이언트들에게 최상의 전문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매진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스페인 앤더슨 택스 앤 리걸(Andersen Tax & Legal)의 선임 파트너 변호사인 하이메 올레로스(Jaime Olleros)는 “페레즈 모레노 아보가도스의 팀은 변호사로서의 지식과 기량이 뛰어나고, 클라이언트를 위해 헌신한다는 사실을 익히 들어 알고 있었다”며 “그들의 명성은 전문성과 존중을 추구하는 앤더슨과 정확히 일치한다”고 밝혔다.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 최고경영자는 “페레즈 모레노 아보가도스와의 협력은 앤더슨의 스페인 내 사업 확장의 일환”이라며 “앤더슨은 세계 전역의 주요 그룹들을 예외 없이 유치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세계에 약 4000명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37개 이상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41000500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1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