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 Minerals, 리튬 및 EV 공급망 자문팀 확장 위해 SQM 간부 출신 영입

호세 호퍼, Benchmark Mineral Intelligence의 예측&컨설턴시 사업부에 선임 애널리스트로 합류

2019-04-11 13:23
런던--(뉴스와이어)--Benchmark Mineral Intelligence(이하 Benchmark Minerals)는 세계적 리튬 생산업체인 SQM 출신 호세 호퍼(José Hofer)를 예측 전문 선임 애널리스트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호세는 앞서 칠레 산티아고에 기반을 둔 SQM에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매니저로 일했다.

Benchmark Minerals에서 호세는 성장세를 타고 있는 분기별 예측 포트폴리오 구독을 책임지게 된다. 해당 포트폴리오에는 현재 리튬, 코발트, 흑연이 포함되며 곧 주요 전기 자동차(EV)와 니켈, 구리, 망간을 비롯한 배터리 원자재 등이 폭넓게 포함할 예정이다.

호세 호퍼는 “Benchmark는 업계 경력이 풍부한 노련한 인재를 팀에 합류시키는 데 앞장서 왔다. 이 팀의 일원이 되는 것이 기대된다”며 “여러 해 동안 SQM과 칠레 중요물질협회(Critical Materials Institute)에서 리튬이온 배터리 연구 및 마켓 인텔리전스를 담당했다. 이 분야에 큰 열정을 품고 있으며 도전을 마주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밝혔다.

또한 호퍼는 “업계 종사자로서 Benchmark Minerals는 이 분야에서 뛰어난 인재를 많이 보유한 특별한 회사라는 점이 명백했다”며 “Benchmark Minerals가 가까운 미래에 전기 자동차 공급망 전체에 걸쳐 주목할 만한 역할을 할 것이라 믿는다”고 덧붙였다.

Benchmark Minerals의 앤디 릴랜드(Andy Leyland) 예측&컨설턴시 사업부 부장은 “리튬 산업은 자금 조달은 물론이고 향후 10년 동안 일관되게 배터리급 원재료 1.2mt LCE를 라인에 공급해야 한다는 큰 과제에 직면해 있다. 이런 가운데 호세 호퍼가 Benchmark Minerals에 합류해 업계의 선두에 서서 쌓아온 경험을 제공하게 되었다”며 “이는 원자재만이 아니라 전기 자동차용 리튬 이온 공급망 전체에 걸쳐 다양한 대출 기관용 시장 보고서, 전략 워크숍, 타당성 조사를 위한 정보 전달을 이어나가며 예측&컨설턴시 사업부가 성장하는 또 하나의 발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이먼 무어스(Simon Moores) Benchmark Minerals 사장은 “호세 호퍼와 같이 역량이 뛰어난 인재가 Benchmark 팀에 합류하게 된 것은 우리 회사가 지난 4년 동안 얼마나 많이 성장했는지 보여주는 신호”라며 “2014년 자사가 전기 자동차 공급망용 리튬 이온에 세계 정상급으로 전문 포커스를 맞췄을 때, 주요 퍼블리셔에서는 이를 지나친 틈새시장으로 여겼다. 그러나 이제 원자재 가격 데이터 및 연구 산업 전체가 우리 회사의 스페셜 팀이 개척한 길을 따르고 있다. 모두 Benchmark의 공략을 따르고 있는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무어스는 “호세 호퍼의 업계 전문 지식 덕에 리튬 배터리 및 EV 부문에서 자사가 최고의 위치를 오래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호세는 예측에 집중할 예정이지만 자사의 리튬 가격 평가가 참고 자료에서 업계 벤치마크 가격으로 발전하는 동안 그의 공급망 전반에 걸친 전문 지식이 Benchmark 팀 전체와의 관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번 영입을 통해 우리 스페셜팀이 더 특별해졌다. 호세가 우리와 함께 일하게 되어서 기쁘다”고 덧붙였다.

Benchmark Mineral Intelligence 개요

Benchmark Mineral Intelligence(이하 Benchmark Minerals)는 리튬 이온 배터리와 전기 자동차(EV) 공급망에 관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목소리이자 신뢰성 있는 데이터 및 자문 서비스 공급업체이다. Benchmark Minerals는 리튬 산업의 참조 가격을 결정하는 업체로서 세계적으로 잘 알려져 있다. 리튬 추출 업체, 양극재 제조 업체, 배터리 셀 생산 업체, 자동차 회사 OEM 등을 포함하는 업계 관계자들이 계약 조건을 협상할 때 이 가격을 참조한다. 또 Benchmark Minerals는 코발트 화학물질과 전해판의 정기적인 가격 평가도 내놓으며 리튬 이온 메가팩토리의 역량 발전도 추적한다. 더불어 Benchmark Minerals에서는 정부, 전자기기 제조업체, 전기 자동차 업계, 배터리 셀 생산업체, 채광 업체 등 광범위한 고객들이 의지하는 예측&컨설턴시 서비스도 제공한다. 리튬, 코발트, 흑연 산업에 대비한 분기별 프리미엄 예측 보고서가 제공되는데, 이 보고서에는 가격 그래프와 완벽하게 연결된 수요 공급 모델이 포함되어 시나리오 분석이 쉬워진다. 자사의 단일 고객 자문 서비스는 공급망 워크숍, 대출 기관용 시장 보고서, 타당성 조사에 필요한 정보 제공의 형태로 실행 가능한 권고 사항을 제공한다. 퍼블리싱 활동을 보완하기 위해 해당 주제를 논의할 업계 최고의 플랫폼인 The Benchmark World Tour를 창설하기도 했다. 2015년부터 시작된 연례행사로 투자 및 산업 세미나를 무료로 제공하고 북미, 유럽, 아시아, 호주, 아프리카의 17개 도시에서 열리는 규모로 성장했다. 또한 Benchmark Minerals는 매년 4분기에 리튬 이온 공급망을 다루는 콘퍼런스를 주관한다. Benchmark Minerals Week는 Graphite&Anodes와 Cathodes, 이렇게 두 가지 메인 콘퍼런스로 구성되며 거래 협상을 하고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세계적인 콘퍼런스이다. Benchmark Minerals의 데이터와 통찰력, 그리고 이 분야에 대한 높은 이해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이는 2017년과 2019년 미국 상원에서의 거듭된 증언으로 입증된 바 있다. 또, Benchmark Minerals는 옥스퍼드대, 스탠퍼드대, 영국 왕립 과학 연구소에서 초청을 받아 강연을 진행하고 영국 정부의 자문을 맡기도 했다. Benchmark Minerals는 전기 자동차 및 배터리 셀 공급망을 전문으로 이 분야에만 단독으로 집중한다.

Benchmark Mineral Intelligence: http://www.benchmarkminerals.com

웹사이트: http://www.benchmarkminerals.com/

연락처

Benchmark Mineral Intelligence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