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다인 라이더, 2019 오토모티브 뉴스 페이스 어워드 수상

벨로다인 알파 퍽의 자동차 관련 획기적 혁신기술 인정받아

뉴스 제공
Velodyne Lidar, Inc. 나스닥 VLDR
2019-04-11 13:05
새너제이,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벨로다인 라이더(Velodyne Lidar, Inc.)가 4월 8일 디트로이트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 2019 오토모티브 뉴스 페이스 어워드(2019 Automotive News PACE Award)를 수상했다.

벨로다인은 뛰어난 혁신, 기술 발전 및 사업 성과를 올린 것을 인정받아 이 명성 있는 상을 수상한 유일한 라이다(lidar) 공급업체이다.

벨로다인은 특히 고속도로 속도에서 자율주행과 첨단 안전성을 확보하게 하는 라이다(lidar) 센서인 벨로다인 알파 퍽(Velodyne Alpha Puck™)이 인정 받아 이번에 상을 수상했다. 자율주행 레벨4~5에 적합한 이 센서는 세계 최고 해상도의 데이터 세트를 갖고 ‘놀랍다’고 표현할만한 이미지를 생성한다. 이 제품은 고속도로 주행 시 가장 긴 감지 거리와 최고의 안전성을 자랑한다.

마르타 홀(Marta Hall) 벨로다인 라이더 사장 겸 최고사업개발책임자(CBDO)는 “알파 퍽이 오토모티브 뉴스와 전문가 심사위원들로부터 자동차 분야에서 이룩한 우수한 혁신에 대해 찬사를 받아서 영광”이라며 “알파 퍽은 10년 동안 라이다 기술을 개발하고 수백만 마일의 도로를 주행하면서 얻은 지식의 결정체로서 자율주행과 운전자 보조를 위한 가장 스마트하고 강력한 라이다 솔루션을 제공하여 벨로다인의 선도적 위치를 입증한다”고 말했다.

라이다 센서는 자율주행차와 첨단 운전자보조 시스템(ADAS)의 중심 부품이다. 벨로다인은 전세계 250여개 자동차 산업 분야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최대 분량의 라이다 센서를 공급하고 있다. 벨로다인 센서는 풍부한 컴퓨터 인지 데이터를 제공해 물체와 자유 공간을 실시간으로 탐지함으로써 자동차를 안전하고 믿을 수 있게 운행 및 운영하게 한다.

제품 및 프로세스의 획기적인 혁신기술에 대해 주는 제25회 연례 페이스 어워드는 오토모티브 뉴스와 미국 자동차부품 제조자협회(Automotive Parts Manufacturers’ Association, APMA)가 수여했다. 캐나다 정부는 플래티넘 스폰서이다. 이 상의 수상자는 제품, 프로세스, 재료 또는 서비스를 승용차나 트럭 제조를 위해 직접 기여한 공급업체들을 대상으로 업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독립 심사위원단이 광범위하게 심사하여 선정했다. 오토모티브 뉴스 페이스 어워드는 관련 업계 기술혁신의 벤치마크로 전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다.

벨로다인 라이더(Velodyne Lidar, Inc.) 개요

벨로다인(Velodyne)은 자율성과 운전자 지원을 위한 가장 스마트하고 가장 강력한 라이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1983년에 설립되어 캘리포니아 새너제이에 본사를 두고 있는 벨로다인의 획기적인 라이더 센서 기술 포트폴리오는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벨로다인 설립자이자 CEO인 데이비드 홀(David Hall)은 2005년 자동차의 인지 및 자율성과 새로운 이동성, 매핑, 로봇 공학 및 보안에 혁신을 일으킨 실시간 서라운드 뷰 라이더 시스템을 발명했다. 벨로다인은 비용 효율적인 Puck™, 다용도의 Ultra-Puck™, 완벽한 L4-L5 자율성 알파 퍽(Alpha Puck™), 초광각 벨라돔(VelaDome™), ADAS(첨단 운전자지원 시스템)에 최적화한 벨라레이(Velarray™), 획기적인 운전자 보조 소프트웨어인 벨라(Vella™) 등의 광범위한 감지 솔루션을 포함한 고성능 제품 라인을 갖추고 있다. 라이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velodynelidar.com/lidar-101.html)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41000529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velodynelida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벨로다인 라이더(Velodyne Lidar, Inc.) 홍보대행
랜디스 커뮤니케이션즈(Landis Communications)
숀 다우돌(Sean Dowdall)
+1 (415) 286-7121
velodyne@landis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