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혜주시-테크코드-한·중산업단지, 한국 기업의 중국 진출 돕기 위해 투자환경 설명회 개최

글로벌 수요중심형 매칭 프로그램 운영

2019-04-11 13:30
서울--(뉴스와이어)--중국 혜주시와 테크코드액셀러레이터코리아, 한·중(혜주)산업단지는 4월 4~5일 투자환경 설명회 및 비즈니스 매칭 프로그램 운영해 한국기업을 지원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테크코드의 글로벌 수요중심형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한·중 기업 관계자 80여명이 참석하여 미팅 및 네트워킹 파티를 진행했다.

중국 혜주시 담당자는 혜주시가 TCL, 화웨이 등 중국 기업들과 삼성전자, 엘지전자 등 한국기업들이 협력해서 중국에서 사업을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기업이 좀 더 원활하게 중국 시장으로 진출을 모색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글로벌 수요 중심형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테크코드액셀러레이터코리아는 현재 혜주시-한·중산업단지 한국 대표 역할을 맡고 있으며 한국기업의 중국진출 지원 업무를 위임 받아 운영하고 있다.

한·중산업협력단지는 2015년 한·중 FTA 체결 시 양국 정상이 한·중산업발전을 위해 중국에 조성하기로 한 경제협력합의안이다. 광동성 혜주시와 산동성 연태시, 강소성 염성시가 한·중산업협력단지로 선정됐다.

테크코드액셀러레이터코리아 개요

테크코드액셀러레이터코리아는 ‘창업자들의 천국 (Startups Nation)을 만들자’라는 슬로건으로 창업에서 투자 유치와 네트워킹까지 스타트업 기업들에게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국 기업의 한국 법인이다.

첨부자료:
설명회 참여 중국 기업.xlsx
설명회 참여 중국기업.pptx

연락처

테크코드액셀러레이터코리아 홍보대행
켐프와이즈
김정규
010-9783-31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