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I Environmental Solutions, 화이자의 체스터필드 공장에 SteraMist 공급

2019-04-11 10:13
베벌리힐스,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멸균제 및 오염 제거제 생산에 특화된 글로벌 기업 TOMI Environmental Solutions, Inc.(OTCQX: TOMZ)는 자사의 과산화수소 분무제 브랜드인 SteraMist®의 iHP® Custom Build-In System이 미국 미주리주 체스터필드에 건설 중인 화이자 공장에 도입되었다고 11일 발표했다. TOMI는 과산화수소 연무제인 SteraMist® 브랜드 제품의 생산과 라이센싱, 서비스, 판매 등을 통해 자체 기술인 Binary Ionization Technology®(BIT™) 플랫폼을 공급하고 있다.

SteraMist 시스템은 현재 미국 전역의 화이자 공장 다수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이는 TOMI와 화이자의 상호 신뢰에 기반한 협력관계와 병원체 확산 방지에 대한 TOMI의 헌신을 잘 보여준다. 약 29만5000㎡ 면적에 들어설 화이자의 체스터필드 공장에는 신약 개발을 위한 R&D 연구소인 BioTherapeutics Pharmaceutical Sciences 그룹이 속해 있다.

SteraMist 시스템은 GMP 기준이 적용된 청정 무균실 네곳에 설치되었으며 총 스무개의 SteraMist 분사기가 천정에 달려있다. SteraMist 분사기는 두개로 나누어진 제너레이터 제어함에 연결되어 있어 분사기 한개 또는 네개가 동시에 작동하도록 프로그램되어 있다. SteraMist 시스템은 55갤런 용량 드럼의 BIT 솔루션을 사용하고 긴급 멈춤 버튼과 맞춤형 HMI 터치패널, 과산화수소 감지, PDF 기반 결과 보고서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이러한 SteraMist의 iHP Custom Build-In System은 완벽한 멸균 및 오염 제거용으로 매일 사용될 것이다.

TOMI의 엘리사 셰인(Elissa Shane) COO는 “TOMI와 화이자의 이번 협약으로 우리 회사 기술을 화이자 시설에서 지속해서 사용하게 되어 기쁘다”며 “SteraMist는 iHP 기술을 이용, 신속한 고효율 솔루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제약 회사에 적합하다”고 밝혔다.

TOMI™ Environmental Solutions, Inc. 개요

더 안전한 세상을 위한 혁신(Innovating for a safer world®). TOMI™ Environmental Solutions, Inc.(OTCQX: TOMZ)는 오염, 감염 방지제 생산 기업으로 자체 기술인 Binary Ionization Technology®(BIT™) 플랫폼의 생산, 판매, 라이센싱을 통해 실내용 친환경 표면소독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당사의 BIT™ 플랫폼은 미국 국방부 산하 방위고등연구계획국(DARPA)과 공동 개발한 기술이며 이온화과산화수소(iHP™)로 알려진 하이드록실라디칼(OH ion) 생산을 위해 과산화수소를 유일한 활성물질로 소량 사용한다. 이 기술은 가스와 유사한 특징을 지니는 살충용 연무제 브랜드인 TOMI™ SteraMist™ 제품에 적용되고 있다. SteraMist™ 브랜드 제품으로 대표되는 iHP™는 비부식성 가스 역할을 하는 해충 퇴치용 에어로졸을 생산할 수 있다. TOMI의 제품은 병원, 의료기관, 크루즈선, 사무용 빌딩, 호텔, 모텔, 학교, 레스토랑, 육가공 시설의 비식품 안전용, 군 내무반, 경찰 및 소방서, 운동시설 등 광범위한 상업 시설용으로 제조된다. 또한 1인 가구, 다가구 가정에서도 사용되고 있다. TOMI는 이와 더불어 고객사를 위한 트레이닝 프로그램과 애플리케이션 프로토콜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The American Biological Safety Association, The American Association of Tissue Banks, Association for Professionals in Infection Control and Epidemiology, Society for Healthcare Epidemiology of America, The Restoration Industry Association의 주요 회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tomimist.com/)에서 확인하거나 이메일(info@tomimist.com)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화이자(Pfizer Inc.) 개요

더불어 건강하게(Working together for a healthier world™). 화이자는 인류 삶의 전 단계에 걸친 건강 증진 및 개선을 위해 글로벌 자원과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화이자는 인류를 위한 의약품을 발견, 개발, 생산하고 품질 및 안전, 그리고 가치 기준을 확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화이자의 다각화 된 글로벌 헬스케어 포트폴리오는 의약품, 백신, 그리고 세계에 널리 알려진 컨슈머 헬스케어 제품을 포함한다. 화이자의 전 직원은 선진국과 신흥 시장에서 인류의 건강 증진을 위해 기여하고 있으며 우리 시대가 직면하고 있는 다양한 질병을 예방, 치료하고 완치법을 발전시켜 나가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화이자는 글로벌 선두 제약기업으로서 보건의료전문가, 정부 및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신뢰도와 접근성이 높은 헬스케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그 책임을 다할 것이다. 화이자는 회사에 기대를 걸고 있는 모든 이들에 대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150년 이상 꾸준히 노력해 오고 있으며 이러한 화이자의 노력과 약속은 www.pfizer.com, 트위터(@Pfizer, @Pfizer), 링크드인, 유튜브, 페이스북(Facebook.com/Pfiz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한 면책조항

당사가 작성하거나 구두로 진술한 사항 가운데 일부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개혁법)에 의거해 ‘미래예측진술’로 간주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예상한다’, ‘예상된다’, ‘추산한다’, ‘추산된다’, ‘현시점에서의 전망’, ‘기대된다’, ‘~와 같다’, ‘추정한다’, ‘추정된다’, ‘예측된다’, ‘생각한다’, ‘생각된다’, ‘믿는다’, ‘~할 수 있다’와 기타 유사한 표현에 의해 정의된다. 매출 성장, 수익, 주당 수익 성장률 혹은 이와 유사한 추정 등 당사가 미래에 일어날 것으로 기대하거나 예상하는 운영 실적, 이벤트, 개발과 관련된 진술은 개혁법에 의거한 미래예측진술이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실제 일어날 결과를 당사의 예측과 다르게 만드는 중대한 위험요인을 감안해 평가되어야 한다. 이 보도자료에서 제공된 정보들은 현시점에서의 사실과 상황을 기준으로 한다. 당사는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에 대해 이 보도자료 배포 이후 별도의 업데이트를 해야 할 의무가 없다.

웹사이트: http://www.tomimist.com

연락처

TOMI Environmental Solutions, Inc.
Harold Paul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