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홍콩 전자전’에 참가해 신규 수출 판로 모색

홍콩 전자전 참가해 품질 경쟁력 갖춘 자사 주요 제품 선보일 예정

글로벌 종합가전 기업으로 거듭날 성장 발판 마련하기 위해 힘쓸 것

뉴스 제공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2019-04-11 09:48
서울--(뉴스와이어)--종합가전 기업 신일이 11일부터 14일까지 총 4일간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Asia World-Expo)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전자제품 전시회인 ‘홍콩 글로벌소시스 컨슈머 전자 전시회(이하 홍콩 전자전)’에 참가해 자사의 주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전시에서 신일은 해외 바이어들에게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자사 제품을 홍보하고, 신규 수출 판로 개척을 위한 활동을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신일은 행사기간 동안 전시장에 마련된 코리아 존에서 △선풍기, 서큘레이터 등 여름가전 △히터, 가습기 등 겨울가전 △물걸레 청소기, 믹서기 등 생활/주방가전 등을 선보인다. 더불어 자사의 펫 가전 브랜드 ‘퍼비(Furby)’의 △펫 공기 청정 온풍기(4계절용) △반려동물 욕조 스파&드라이 △발 세척기 △펫 돌봄이 로봇 등도 전시한다.

신일 마케팅그룹장 이선재 수석부장은 “아시아 전역에 있는 바이어들에게 국내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자사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다”며 “신일의 제품 경쟁력이 널리 알려져 수출 확대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홍콩 무역 발전국(HKTDC)이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1981년부터 매년 봄, 가을에 열리는 아시아 최대 전자제품 전시회로, 올해에는 컴퓨터, 보안, 스마트리빙 등 관련 25개국 4500개의 부스가 설치될 예정이다.

신일산업 개요

신일산업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0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연락처

신일산업
02-788-7360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과장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