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츠 코리아, 트래블데이 프로모션 실시… 최대 10% 캐시백 지급

익스피디아 부킹닷컴 호텔스닷컴 등 대표 여행 예약 사이트 8곳 대상

4월 11 25일 이틀 진행, 국내외 여행지 및 인기 호텔 추천

올 1분기 ‘호캉스’ 열풍에 힘입어 국내 호텔 강세

뉴스 제공
이베이츠
2019-04-11 09:26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온라인 캐시백 기업 이베이츠 코리아가 4월 11일(목)과 25일(목)에 트래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베이츠는 캐시백 상향 혜택과 함께 국내외 여행지 및 인기 호텔을 추천한다.

이번 트래블데이 프로모션에는 여행 예약 사이트 8곳이 참여해 최대 10% 캐시백을 지급한다. 대표적으로 △익스피디아(10%) △부킹닷컴(6%) △호텔스닷컴(5%) △호텔스컴바인(5%) △트립닷컴(4%)에 캐시백이 적용된다.

◇여행 카테고리의 성장 및 3월 트래블데이 성과 입증

이베이츠는 여행 카테고리의 성장세와 지난 3월 말 진행된 트래블데이 프로모션의 성과를 바탕으로 트래블데이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3월 28, 29일 양일간 진행된 트래블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이베이츠 여행관으로 유입된 트래픽은 전년 대비 280% 증가했다. 이틀 동안 익스피디아 일 평균 예약 매출은 400% 상승했고, 아고다코리아와 호텔스닷컴도 각각 222%, 115%의 예약 매출 증가를 기록했다. 캐시백 비율이 높은 사이트 순으로 매출 상승이 두드러지며 트래블데이 프로모션의 효과가 증명됐다.

지난해 이베이츠에 입점한 여행 카테고리 사이트 매출은 2017년 대비 17% 증가했다. 여행 상품 예약 건수도 전년과 비교해 10% 이상 늘며 이베이츠 여행관은 지속적인 성장세를 나타냈다.

◇이베이츠 여행관 개편 및 인기호텔 특가 정보 제공

이베이츠는 여행 사이트 매출 및 예약 수요 증가에 힘입어 여행관을 재정비하고 익스피디아와 트래블로시티의 검색 섹션을 추가했다. 고객은 이베이츠 여행관을 통해 원하는 호텔을 편리하게 검색하고 예약과 캐시백 적립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다.

이베이츠는 ‘호캉스(호텔+바캉스)’ 트렌드를 반영해 여행관 내 서울·제주·부산·일본 지역 인기 호텔 및 특가 정보를 실시간 제공하며 예약 편의성을 높였다. 익스피디아 코리아가 집계한 올해 1분기 예약 정보에 따르면 호캉스 열풍에 힘입어 국내 호텔이 강세를 보였다. 상위 10개 호텔에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 앤 네이처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강릉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부산 해운대 신라스테이 △제주 신라호텔이 포함됐다.

하승효 이베이츠 코리아 팀장은 “호캉스 열풍이 불면서 성수기 시즌에 관계없이 국내 여행을 즐기는 고객이 크게 증가했다”며 “이번 트래블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인기 호텔 특가를 확인하고 실속있는 5월 황금 연휴 여행 계획을 세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베이츠 트래블데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베이츠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츠 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ebates.com/kr/stores/travel-vacations

웹사이트: http://www.ebates.kr

연락처

이베이츠 코리아 홍보대행
KPR
김희재 대리
02-3406-229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이베이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