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택스와 앤더슨 리걸, 각각 그리스와 키프로스에 진출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9-04-10 14:1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의 협업 회사인 유니티포(Unity Four)와 피스티올리스-트리안타필로스 앤 어소시어츠(Pistiolis-Triantafyllos & Associates)가 앤드슨의 국제 연합체의 정식 회원사가 되고 그리스와 키프로스에서 앤드슨이라는 사명을 채택하기로 함에 따라 앤더슨이 유럽 전역에서 지속적으로 떠오르고 있다.

종전에 유니티포라는 회사명을 사용했던 그리스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와 키프로스의 앤더슨 택스는 이들 나라에서 국내 및 국제 세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이 회사는 기업 경영인과 고소득자들을 대상으로 한 개인세 및 컨설팅 서비스는 물론 세무 서비스, 이전 가격, 회계 및 재무관리 보고, 급여, 부가세(VAT) 환급, 비즈니스 컨설팅 서비스 등을 전문으로 제공하고 있다. 유니티포는 ‘월드 택스(World Tax)’가 2016년, 2017년 및 2018년에 ‘추천 회사’로 선정했다.

니코스 시아칸타리스(Nikos Siakantaris)는 그리스 내 앤더슨 택스의 책임 상무이사(Office Managing Director)가 되고 내키스 키프리아노(Nakis Kyprianou)는 키프로스 내 앤더슨 택스를 이끌게 된다.

니코스 시아칸타리스는 “앤더슨 글로벌과 협업하면서 우리가 가치와 비전을 공유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며 “최고의 서비스, 성실성, 남을 가족 같이 대우하는 자세와 같은 우리의 전통적인 가치는 언제나 변치 않을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전문 서비스 회사에게서 바라는 가치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내키스 키프리아노는 “우리는 고객들이 복잡하고 항상 변화하고 있는 글로벌 사업 환경에서 번창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계속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믿을 수 있는 자문 전문인들의 국제적이고 능률적인 연합체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그러한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피스티올리스-트리안타필로스 앤 어소시어츠는 그리스에서 앤더슨 리걸(Andersen Legal)이라는 회사명을 갖고 기업체와 개인을 대상으로 채용, 기업 상거래 및 인수 합병(M&A), 기업 지배구조 및 규제, 통신 미디어 및 기술, 건설 및 부동산, 분쟁 해결 및 소송 등의 법률 서비스를 계속 제공하게 된다.

테오도르 피스티올리스(Theodore Pistiolis)와 아나스타시오스 트리안타필로스(Anastasios Triantafyllos)는 “우리는 그리스에서 다년간 선도적 회사로 인정받아 왔다. 간단히 말하면, 우리는 최고의 인력과 가장 믿을 수 있는 자문을 제공한다. 이제 우리는 앤더슨 글로벌의 회원사와 협업 회사들을 통해 그러한 선도적 전문 인력을 전세계로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택스 최고경영자(CEO)는 “우리는 지난 몇 년 동안 니코스, 내키스, 테오도르 및 아나스타시오스와 함께 일해 왔으며 그들의 뛰어난 사업 감각과 시장 전문지식에 대해 깊은 인상을 받았다”며 “유니티포와 피스티올리스-트리안타필로스 앤 어소시어츠는 이 지역의 선도적 회사로서 그들의 문 위에 앤더슨이라는 회사명을 붙여서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세계에 약 4000명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36개 이상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40900502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1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