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글코리아, 현대홈쇼핑 통해 ‘에어글공기청정기’ 성황리에 전량 완판

뉴스 제공
에어글코리아
2019-04-10 12:00
서울--(뉴스와이어)--에어글코리아는 현대홈쇼핑을 통해 판매한 에어글코리아 플래그십 대표 모델인 AG600 공기청정기가 성황리에 전량 완판됐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현대홈쇼핑 방송은 왕영은의 톡 플러스를 통해 6일 오전 8시 2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됐으며 에어글 AG600 공기청정기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전량 매진을 달성했다.

에어글코리아는 에어글 공기청정기에 대한 뜨거운 반응은 국내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시장에 걸맞은 제품의 품질과 성능에서 비롯된다며 3단계 필터와 세균 제거의 핵심 기술력이 소비자 구매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선보인 에어글 공기청정기 AG600 제품은 유해가스와 냄새를 제거하는 활성탄소 필터와 미세먼지를 없애주는 H14 등급의 헤파필터, 바이러스와 세균을 분해하는 티타늄 프로 UV 모듈, 큰 먼지를 막아주는 프리필터의 다구간 필터 시스템을 갖췄다. 이와 함께 한국 공기청정기 협회가 인가한 CA 인증, 에너지 효율성을 입증한 에너지스타 인증까지 받아 소비자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에어글코리아는 미세먼지와 황사의 시즌의 영향도 크지만 왕영은 슈퍼 셀럽의 선택과 이를 통한 상세한 제품 정보 설명이 구매자들에게 공감을 얻은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이어 방송 이후에도 최고의 품질을 지키고 제품의 사용법 및 고객만족을 현실화할 수 있는 올바른 정책을 세워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에어글코리아 개요

에어글코리아는 미국 에어글 코퍼레이션의 한국수입사다. 에어글은 세계 정상급 공기 청정 시스템의 글로벌 공급자로 가장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효과적인 공기 청정 시스템을 설계, 제조하여 고객의 건강과 복지를 향상시키는 목표를 지향한다. 우수한 제품과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경쟁력 있는 프라이스와 고객 만족을 위한 소비자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irgle.co.kr

연락처

에어글코리아
홍보 마케팅팀
김지현
02-1644-35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