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 기술 기업 플링크, ISO 27001 인증 획득

뉴스 제공
플링크
2019-04-12 10:00
서울--(뉴스와이어)--커뮤니케이션 기술 기업 플링크가 12일 정보보호 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 27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ISO 27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 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에서 제정한 정보보호 경영시스템 국제표준이다. 기업의 정보보호 정책, 인적 보안, 물리적 보안, 개발 및 운영 보안 등 총 14개 분야, 114개 세부 항목에 대한 적정성 평가를 거쳐 취득할 수 있는 인증이다.

플링크는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방향성에 맞춰 사용자 정보보호의 중요성을 인지했으며, 사용자들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ISO 27001 취득을 준비해왔다고 밝혔다.

최필준 플링크 대표이사는 “이번 ISO 27001 인증 획득이 온라인에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주고받는데 있어서 정보보안 이슈를 걱정하던 고객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쉽고 빠르게 온라인 미팅을 시작할 수 있다는 서비스 컨셉과 더불어 정보보안에 있어서도 신뢰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플링크는 자사 API를 적용한 비즈니스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MakePageCall을 출시하면서 법률, 교육, 상담, 영업 등 오프라인 대면을 통해서 전문지식을 주고 받던 영역을 온라인 시장으로 진출시킴으로써 이동에 낭비되는 시간과 비용을 줄이고 온라인에서 더 효율적으로 더 많은 지식 거래를 할 수 있도록 만들고자 한다.

플링크 개요

플링크(ppLINK)는 People Link, 기술을 통한 사람들 간 커뮤니케이션의 진보를 꿈꾼다. WebRTC 기술을 기반으로 불안정한 통신환경에서도 연결 지연을 낮추는 자체 알고리즘을 개발해 쉽고 빠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세상을 만들고자 한다. 온디맨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페이지콜’로 사무실을 벗어나 디지털 노마드의 삶에 도전하는 모든 사람에게 필요한 서비스가 되고자 한다. 프라이머 11기로서 인큐베이팅을 받아 페이지콜 개발에 돌입했으며 스프링캠프, 미국 Strong Ventures, 프라이머로부터 투자를 유치했고 중소벤처기업부 TIPS 프로그램에 선정되기도 했다.

웹사이트: https://pagecall.com

연락처

플링크
마케팅팀
최길효 마케터
02-871-17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