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드슨 EFD, 접촉식 디스펜싱 vs. 분사형 디스펜싱 비교 보고서 공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두 가지 디스펜싱 방법의 차이점 분석해 유체 애플리케이션 성공률 개선

뉴스 제공
Nordson EFD
2019-04-25 21:20
이스트 프로비던스, 로드아일랜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정밀 유체 디스펜싱 시스템 제조업체 노드슨(Nordson) (나스닥: NDSN) 계열사인 노드슨 EFD(Nordson EFD)가 접촉식 vs. 분사형 디스펜싱 백서(Contact vs. Jet Dispensing)를 공개했다.

제품의 크기가 점점 작아지면서 노드슨 EFD는 전세계 생산 공정에서 조립용 유체의 정밀하고 반복 가능한 미세 도포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새로운 솔루션을 개발해왔다.

피터 랭거(Peter Langer) 노드슨 EFD 밸브 사업부 이사는 “제조업자들이 작은 기판과 부품을 접착해야 하는 공정에서 겪는 어려움을 잘 이해하고 있다”며 “도포범위 관련 요구사항이 매우 까다롭고 적절한 분사 방법을 선택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점이 많다”고 말했다.

이 보고서(white paper)는 제조업자들이 가장 흔히 사용되는 디스펜싱 방식의 차이점을 이해하도록 도와준다. 예를 들어 접촉식 디스펜싱(Contact dispensing)을 사용하면 극소량의 유체를 일률적으로 디스펜싱할 수 있다. 반면에 자동화 시스템의 Z축 이동이 필요하기 때문에 싸이클 속도가 비교적 느리고 부품 손상 가능성이 있다.

분사형 디스펜싱(Jet dispensing)은 최대 1000Hz 속도로 고도의 정밀하고 반복 가능한 미세량 디스펜싱(1000Hz continuous)이 장점이다. 또한 분사 방식은 +/- 1%의 미세한 도포범위 허용기준까지 충족할 수 있다. 하지만 큰 연마성 입자로 채워진 유체와 같은 일부 유체는 효율적으로 분사할 수 없다.

경험을 갖춘 유체 애플리케이션 전문가가 공정 초반에 디스펜싱 시스템 선택에 도움을 준다면 생산 후반에 발생할 수 있는 많은 문제들을 예방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노드슨 EFD 이메일(info@nordsonefd.com), 또는 전화(+1 401.431.7000 또는 800.556.3484)로 문의.

노드슨 EFD(Nordson EFD) 개요

노드슨 EFD는 벤치탑(benchtop) 조립 프로세스 및 자동화된 조립 라인에 사용되는 정밀 유체 디스펜스 시스템(fluid dispensing systems, http://www.nordson.com/ko-KR/divisions/efd/products/fluid-dispensing-systems)을 설계 및 제조한다. 제조사들이 항시 모든 부품에 대해 동일한 양의 접착제, 윤활유 또는 기타 조립 유체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EFD 디스펜싱 시스템은 다양한 산업 분야의 회사들이 생산량을 높이고 품질을 향상시키며 생산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해준다. 그 외의 유체 관리 기능으로는 1~2가지 구성물질의 포장을 위한 고품질 주사 용기(syringe barrels, http://www.nordson.com/ko-KR/divisions/efd/products/syringe-barrels-and-cartridges)와 카트리지(cartridges), 그리고 의료, 생물 약제, 산업 환경에서의 유체 흐름 제어를 위한 다양한 종류의 피팅, 커플러, 커넥터(fittings, couplers and connectors)가 포함된다. 이 회사는 또한 전자제품 산업에서 분배 및 인쇄에 사용되는 특수 솔더 페이스트(solder pastes, http://www.nordson.com/ko-KR/divisions/efd/products/solder-paste) 제조 부문의 선두주자이다.

노드슨 코퍼레이션(Nordson Corporation) 개요

노드슨은 접착제, 코팅제, 폴리머, 씰런트, 생체적합물질 등의 분배와 처리, 그리고 유체 관리, 품질 검사 및 점검, 표면 처리 및 양생에 사용되는 다양한 제품과 시스템을 엔지니어링, 제조 및 마케팅하는 회사이다. 이 제품들은 폭넓은 애플리케이션 전문 지식과 글로벌 직접 판매 및 서비스의 지원을 받는다. 노드슨은 포장, 부직포, 전자제품, 의료, 가정용 기기, 에너지, 운송, 건축 및 건설, 일반 제품 조립 및 마감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소비자 비내구재, 소비자 내구재, 기술 시장 등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1954년 설립되어 오하이오주 웨스트레이크(Westlake)에 본사를 둔 노드슨은 30여 국가에 운영 및 지원 사무소를 보유하고 있다. 노드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nordson.com, 트위터 twitter.com/Nordson_Corp 또는 페이스북 facebook.com/nordson 에서 찾아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195995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ordson.com/en-us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노드슨 EFD(Nordson EFD)
글로벌
나탈리 토마소(Natalie Tomasso)
+1-401-431-7173
natalie.tomasso@nordsonefd.com

유럽
+44 (0) 1582 666334
europe@nordsonefd.com

중국
+86 (21) 3866 9006
china@nordsonefd.com

일본
+81 (03) 5762 2760
japan@nordsonefd.com

한국
+82 (31) 7368321
korea@nordsonefd.com

동남아시아
+65 6796 9522
sin-mal@nordsonefd.com

인도
+91 80 4021 3600
india@nordsonefd.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Nordson EF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