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 입점

보미라이, 롯데하이마트몰서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및 10% 청구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선보여

1일 ‘롯데온 하프타임’서 40여분만에 전량 매진 기록 등 소비자 반응 폭발적

뉴스 제공
보미라이
2019-04-09 08:30
대구--(뉴스와이어)--국내 최초 원적외선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BOMIRAI)’를 전자제품 전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보미라이가 국내 최대 전자제품 전문 판매업체 ‘롯데하이마트’와 제휴해 하이마트 온라인몰에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몰에서 보미라이 구매 시 제휴카드인 롯데·NH농협·현대·신한카드를 이용하면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엘포인트 적립 및 롯데·NH농협카드 사용 시 최대 10%의 청구 할인 혜택이 추가된다.

롯데하이마트몰 본격 입점에 앞서 1일 진행 된 롯데하이마트 반값 할인행사 ‘롯데온 하프타임’에서는 준비된 보미라이 전량이 40여분만에 완판되며, 보미라이와 롯데하이마트의 첫 협업 프로모션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

보미라이는 롯데온 하프타임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기록한 만큼 앞으로도 양사의 협력이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소비자 접근성이 높은 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 입점 기념으로 풍성한 혜택을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보미라이는 국내 최초 원적외선을 핵심 기술로 적용한 뷰티 디바이스다. 보미라이의 원적외선 빛은 인체 온도에서 90.2%의 높은 방사율을 자랑하며 피부 진피층까지 깊숙이 흡수돼 피부 재생 효과에 탁월하다. 1분에 수 천회씩 세포를 진동시켜 피부 세포 활성화 및 자가 치료 등에 도움을 준다. 눈에 보이지 않는 원적외선 빛으로 눈부심 현상 없이 제품을 사용한 채 일상생활이 가능한 것도 강점이다. 특허 등록된 ‘골드시트’를 원적외선 패드에 부착해 원적외선의 효과를 높였으며 전자파 등의 유해물질이 없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지난해 한국피부과학연구원(KIDS)을 통해 국내 30~60대 여성을 대상으로 4주간 임상시험을 거친 결과 하루 1회 사용으로 보습력, 피부진정, 진피치밀도, 탄력, 피부톤 밝기 개선 등의 효과를 입증받았다.

한편 배우 최지우를 모델로 내세우며 일명 ‘최지우 마스크’로 이름을 알린 보미라이는 론칭 이후 온라인몰, 홈쇼핑, 면세점 등 유통 채널을 전폭 확장하며 뷰티마스크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연락처

보미라이 홍보대행
더피알
최진홍 AE
070-7834-64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