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세스코드 김성우 대표, 월간인물 4월호 ‘대한민국의 주역’ 선정

뉴스 제공
석세스코드
2019-04-05 14:30
서울--(뉴스와이어)--석세스코드 김성우 대표가 대한민국 오피니어 리더들이 소개되는 시사 월간지인 ‘월간인물 4월호’에서 ‘대한민국의 주역’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누렸다.

월간인물은 전반적인 경제 흐름과 국내·외 기업의 움직임을 포착하여 국내의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주요 인물을 심층 취재하여 청와대, 국무총리실, 법제처 등 정부부처를 포함하여 전국 17개 광역 시·도청 등 공공기간에 보도하는 저명한 월간지이다. 월간인물은 2019년 4월호를 통해 석세스코드를 현재 국내 항공 산업의 성장 속도와 항공인력 수요가 급증하는 상황을 미루어 보았을 때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되는 기업이라고 평가했다. 해당 기사에서 석세스코드의 김성우 대표는 “석세스코드 사의 한국지사 설립을 통해 한국이 처한 조종사 수급 문제를 해결하고자 한다”고 목표와 포부를 밝혔다.

월간인물은 이와 더불어 석세스코드의 사업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아무래도 국내 최초로 도입한 ‘선선발·후교육’ 프로그램일 것이라고 언급하면서 석세스코드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선선발 후교육 준비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을 가졌다.

미국계 항공인력 전문 헤드헌팅 회사인 석세스코드는 이미 보유한 다양한 인프라를 활용하여 인·적성검사 교육, 비행이론 교육, 시뮬레이터 교육, 영어면접 교육, 최종면접 교육 등 심화된 교육 서비스와 선선발 정보 공유 세미나, 그룹스터디 관리, 샘플 모의고사 풀이, 합격자 멘토링, 자기소개서 첨삭 등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김성우 대표는 “준비된 항공 전문인력과 항공사를 잇는 튼튼한 가교 역할을 할 것”이라며 “국내 시장에서 선선발 준비를 지원하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춘 기업은 석세스코드가 유일하다”고 자신감을 내비췄다.

석세스코드 개요

석세스코드는 뉴욕법인 항공인력 전문 헤드헌팅 회사로서 항공 전문인력 이직/입사를 도우고 있으며 국내에 진출하여 항공인력 시장의 활발한 수급을 위해 일하고 있다. 제트레이팅, 선선발, 항공 유학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onefit.co.kr

연락처

석세스코드
전략기획실
류하림 팀장
02-6104-82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