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키스치과 정유미 원장, ‘건강스페셜’ 시즌 2에서 4인의 전문의와 함께 MC 맡아

뉴스 제공
매직키스치과
2019-04-05 09:20
서울--(뉴스와이어)--렛미인 닥터스로 잘 알려져 있는 아나운서 출신 치과의사인 매직키스치과 정유미 원장(치의학박사)이 매일경제 TV <건강스페셜>에 이어 <건강스페셜 시즌2>에서도 MC를 맡게 됐다고 5일 밝혔다. 그동안 매일경제 TV에서 <건강한의사> 수요스페셜의 MC를 맡은 이후 3번째 프로그램의 진행을 담당하게 된 것이다.

이번 프로그램의 진행에서 눈여겨볼 점은 기존에 아나운서와 함께 진행하던 형식이 아니라 4인의 전문의와 함께 매주 호흡을 맞추며 의사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변화한 것으로, 보다 신뢰성을 두되 다른 영역의 전문가에겐 시청자 입장에서 보다 꼼꼼하게 질문이 가능하단 점이다. 정유미 원장을 필두로 성형외과 전문의 전경욱 원장과 민희준 원장, 정형외과 전문의 배재호 원장, 치의학박사 김석곤 원장이 함께 한다.

100세 시대를 앞둔 요즘, 유병장수 시대라 할 만큼, 질병을 앓고 있어도 오래 살 수 있는 것은 바로 의학의 발전의 덕이 크다. 그만큼 건강관련 궁금증이 많아지는데, 인터넷 등에 올라오는 정확하지 않은 의료정보로 혼란을 겪는 경우가 많다. 이에 <건강스페셜>은 출연하는 패널들도 모두 의사와 한의사, 치과의사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특히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건강스페셜>은 1:1 시청자전화상담을 통해 건강 관련한 상담은 무엇이든 가능하다.

정 원장은 “생방송에 대한 부담감이 있지만, 시청자와 보다 호흡하며 실시간 상담을 이끌어 낼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다”며 “개인적으론 치과치료 외에도 다른 의학 및 건강정보를 배울 수 있어 항상 기대되는 시간인 만큼, 시청자분들에게 정확한 의학지식을 드리기 위해 힘쓰겠다”고 이번 프로그램에 임하는 소감을 밝혔다.

<건강스페셜>은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생방송으로 이뤄지며, 방송 중 실시간으로 상담 가능하며 방송이 끝난 이후에도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4월 5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 예정이다.

매직키스치과 개요

매직키스치과는 압구정역 5번 출구 앞에 위치한다. 치아교정, 임플란트, 충치치료는 물론, 심미치료의 일환인 투명교정, 치아성형, 라미네이트, 치아미백과 거미스마일수술과 턱관절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매직키스치과와 함께하는 순간, 누구나 VIP!!’라는 취지하에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친절하고 섬세하게 치료하고 있다. 또한 최첨단 디지털장비를 이용해 결과를 예측하여 치료의 정확성을 높이고, 여러 분야의 치과의사들이 협진하여, 치료계획을 수립하여 최적의 치료계획을 세우기 위해 면밀한 상담과 검진을 하는 치과이다.

웹사이트: http://mkissdent.com

연락처

매직키스 치과
Edward Kim 홍보이사
010-6531-5110
이메일 보내기

건강스페셜
상담 전화
02-2000-4907

이 보도자료는 매직키스치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