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H-IOL, 최초의 OVP 인증 제3자 연구소로 승인

더햄, 뉴햄프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네트워킹 업계에 통합 테스팅 및 표준적합성 서비스를 제공하는 독립 업체인 뉴햄프셔대학교 상호운용성 연구소(University of New Hampshire InterOperability Laboratory, UNH-IOL)가 OPNFV 인증 프로그램(OPNFV Verification Programs)의 첫 번째 OVP인증 연구소(OVP Verified Lab)로 승인 절차를 완료하고 최종 확정됐다고 3일 발표했다.

헤더 커크시(Heather Kirksey) 리눅스 재단(Linux Foundation) 커뮤니티 및 생태계 개발 부회장은 “우리의 개발 커뮤니티 내에서 지속적인 성장과 동력을 확인하게 되어 기쁘다”며 “최초의 OVP 인증 연구소 발표는 이러한 프로그램과 활동의 새로운 이정표가 될 것이다. UNH-IOL이 최초로 OVP 인증 연구소로 합류함으로써 상업용 NFVI 및 VNF 제품들과 공급업체들은 시장과 상호 운용되는 ‘단일 NFVI’ 미래를 준비하는 데 있어 더 많은 선택권을 가질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UNH-IOL은 검증된 테스트 연구소로 오픈소스 커뮤니티에 주력하며 경쟁력 있는 테스트 수행 능력을 입증했다. 이 발표는 ONAP(오픈 네트워크 자동화 플랫폼) 프로젝트 내에서 정의된 요구사항에 기반해 VNF(가상 네트워크 기능) 테스트를 포함하도록 프로그램을 확장한 것과 때를 같이 한다. 이전에 이 프로그램들은 OPNFV 커뮤니티에서 동의된 일련의 테스트에 따라 NFVI(네트워크 기능 가상화 인프라) 플랫폼 또는 인프라의 기능 테스트를 포함했다.

링컨 라보이에(Lincoln Lavoie) UNH-IOL 수석 엔지니어 겸 LF 네트워킹 컴플라이언스 및 인증 위원회 의장은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생태계가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상황에서 사업자들과 최종 사용자들은 이러한 시스템을 통합하고 테스트해야 하는 점차 복잡해지는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며 “이러한 프로그램을 개발함으로써 업계는 확장 가능한 테스트를 생성하는 데 협력하고 프로그램 요구사항 및 목표에 대해 최종사용자의 의견을 수렴할 수 있다. UNH-IOL이 개방형의 동의된 테스트 계획에 기반한 업계에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프로세스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UNH-IOL은 2016년부터 OPNFV 및 리눅스 재단과 협력하며 OPNFV의 서비스형 연구소(Lab as a Service, LaaS) 인프라 호스트로서 리눅스 재단의 네트워킹 프로젝트(Networking Projects)를 위한 커뮤니티와 개발자 리소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UNH-IOL은 이러한 프로젝트 내의 개발자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다른 OPNFV 프로젝트들을 위한 하드웨어도 호스팅하고 있다. UNH-IOL 정보 및 OPNFV 커뮤니티와의 협력은 OPNFV Testing Services 참조.

UNH-IOL의 링컨 라보이에는 이번 주 캘리포니아주 산호세에서 열리는 2019 오픈 네트워킹 서밋(2019 Open Networking Summit, ONS)에서 LFN 내에서 CVC(Compliance and Verification Committee, 컴플라이언스 및 인증 위원회)의 비전을 주제로 연설한다. UNH-IOL은 또한 ONS에서 LF 네트워킹 시연(LF Networking Demos)에 참여하며 시연에서 LaaS 2.0의 특징을 소개할 예정이며 상세한 정보는 ONS Event 참조.

UNH-IOL 개요

뉴햄프셔대학교 상호운용성 연구소(UNH-IOL)은 세계 최고의 데이터 네트워킹 리소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한다. UNH-IOL은 1988년부터 수백만 달러 규모의 테스트 설비를 구축하고 회사들이 제품을 효과적이고 비용효율적으로 출시하는 데 도움을 주는 테스트 솔루션을 개발했다. UNH-IOL의 서비스는 시장의 요구에 부합하면서도 네트워킹, 데이터, 통신, 스토리지 제품의 광범위하고 포괄적인 상호운용성 및 적합성 테스트를 유지한다. 업계는 풍부한 경력을 지닌 유능한 직원들과 표준단체 참여, 2만8000평방피트 이상의 시설, 미래 상호운용성 및 검증 테스트를 책임질100여명의 학생을 보유한 UNH-IOL을 신뢰한다.

www.iol.unh.edu | 트위터 @UNH_IOL | 페이스북 @UNHIOL
링크드인 @UNH InterOperability Lab | 인스타그램 @unhiol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40300551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ol.unh.edu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UNH-IOL
마라 버나자니(Mara Bernazzani)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1-603-862-0901
mbernazzani@iol.unh.ed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