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타젯, 반려동물 탑승 104% 증가에 힘입어 글로벌 펫 트래블 프로그램 출시

최대한 간편하게 반려동물과 함께 비행할 수 있는 전문 솔루션 비스타펫

뉴스 제공
비스타젯
2019-04-04 13:58
뉴욕--(뉴스와이어)--업계 최초이자 유일한 비즈니스용 항공기 운영사 비스타젯(VistaJet)이 사람뿐만 아니라 동물까지 포함한 모든 탑승객이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고안한 포괄적 프로그램 비스타펫(VistaPet)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떠오르는 여행 행동 경향을 살펴보면 왜 반려동물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는지 알 수 있다.

·2년 동안 비스타젯 항공기에 탑승한 반려동물 수는 104% 증가했다.

·비스타젯 회원 네 명 중 한 명은 충성스러운 동물 친구들과 정기적으로 함께 비행했으며 매년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는 인구수는 약 3000만명으로 추정된다.

·2018년 비스타젯 항공기에 탑승한 반려견 수는 전년 대비 47% 증가했다.

·많은 이들이 반려동물을 가족의 일원으로 여긴다. 미국에서는 반려동물 보유자 중 95%가 반려동물이 점점 더 자기 인생과 뗄 수 없는 존재가 되어가고 있다고 대답했다.

·반려동물 보유자의 75%가 상업 항공사에 불신을 표시한다. 반려동물이 안전한 보살핌을 받지 못해 동물과 사람 모두 스트레스를 받는 여정이 될 것이라고 여긴다. 오늘날의 일반적 여행은 고객이 기대하는 서비스 수준에 도달하지 못했다.

비스타펫은 숙련된 수의사 및 미용, 영양, 훈련 전문가와 협력해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할 때 부딪치게 되는 문제와 필요 사항에 대응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프로그램이다. 반려동물 케어용 키트, 수면 매트, 균형 잡힌 식사 메뉴부터 여행 시 필요한 조언 제공, 글로벌 비행 규정 안내, 반려동물을 위한 비행 공포 극복 코스까지 비스타젯에서는 모든 승객이 똑같이 월등한 서비스와 지원을 기대할 수 있다.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가장 편안한 여행은 간소화된 예약 서비스에서 시작되고 이는 행복하고 무사한 비행으로 이어져 반려동물에 친화적인 도착지에서 마무리된다.

비스타펫 프로그램에는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다.

◇간단하게 비행 준비 끝

안타깝게도 반려동물의 이동에 관한 표준 규정은 전 세계적으로 아직 미비한 실정이다. 따라서 여행이 순조롭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비스타젯 고객 서비스 팀은 반려동물과 여행하는 승객들에게 백신 접종, 마이크로 칩, 증명서, 허가 등 해당 항공편과 목적지에 적용되는 규정에 관해 조언을 제공한다.

겁에 질린 반려동물과 함께 비행하게 되면 완벽할 예정이었던 비행이 아주 긴 비행으로 바뀌는 경우도 있다. 비스타젯은 모든 승객이 비행을 즐길 수 있도록 The Dog House와 파트너십을 맺고 비행 공포 극복 코스를 준비했다. 4주에 걸친 과정을 마치면 반려동물은 비행 도중 경험할 수 있는 연료 냄새, 제트기 엔진 소리, 기내 기압, 난류 발생 시 기체의 움직임 등을 민감하게 받아들이지 않게 된다.

◇안전하고 스트레스 없는 비행

승객들은 매번 비행할 때마다 비행 중과 비행 후 반려동물을 돌보는 데 필요한 아이템이 들어 있는 ‘비스타펫 포셰트’를 받는다. 또 비행 중이나 도착 시 Rockster의 바이오 오가닉 펫 푸드로 반려동물에게 고품질 영양소를 제공한다. 미슐랭 쉐프 미셸 루(Michel Roux)가 만든 강아지 훈련용 간식을 독특하게 조합한 맛있는 랜덤 리워드 간식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Kibble Pet의 트래블 케어 키트에는 털 관리를 위한 살롱 퀄리티의 드라이 샴푸와 수딩 물티슈가 들어 있으며 이는 반려동물이 비행 중 마음 놓고 쉴 수 있는 완벽한 방법이 된다. Furzu의 로프 장난감 역시 강아지가 즐거운 비행을 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비스타젯에서는 수의사인 브루스 포글(Bruce Fogle) 박사의 조언에 따라 반려동물이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균형 잡힌 식사 메뉴를 개발했다. 비스타젯 객실 승무원이 천연 플라워 에센스를 반려동물의 음용수에 섞어 제공하면 반려동물은 비행 중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비스타젯은 모든 승객의 안전과 편안한 비행을 가장 중요시한다. 비행 규정상 이륙과 착륙 시 반려동물은 목줄을 하거나 케이지에 수용되어야 한다. 하지만 비행 도중에는 비스타젯이 제공하는 Labbvenn의 핸드메이드 수면 매트에 누워 주인 옆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다. 비스타젯은 기본적으로 반려동물이 탑승해 비행하고 나면 매번 객실 전체를 다시 청소한다.

◇도착지 환영 서비스

비스타펫 프로그램은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여행이 도착지에서도 매끄럽게 이어지도록 한다. 비스타젯은 여행 전체가 즐거울 수 있도록 모든 나라에 반려동물 친화 시설 및 파트너를 선정했다.

런던의 반려동물 호텔, 뉴욕 최고의 반려동물 미용실, 세계 곳곳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사진 촬영 등 회원이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이든 비스타젯은 조언을 제공할 수 있다. 또 반려동물의 산책 및 훈련을 맡아줄 사람을 찾을 수 있게 돕거나 펫 요가, 래프팅, 서핑 등을 포함한 잊지 못할 경험을 제안하기도 한다.

복잡한 세상 속 모두를 위한 매끄러운 여행이 비스타젯과 함께 시작된다.

비스타펫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vistajet.com/pet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스타젯(VistaJet) 개요

비스타젯은 업계 최초이자 유일한 글로벌 비즈니스용 항공기 운영사다. 당사는 실버 및 레드 비즈니스 제트기 70여대를 보유하고 있고, 187개국 기업, 정부 및 개인 고객에게 항공편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 세계 지역 가운데 96%를 커버한다. 토마스 플로어(Thomas Flohr)가 2004년에 설립한 비스타젯은 고객이 비행하는 시간에 대해서만 요금을 지불하고 항공기 보유와 관련된 책임 및 자산 위험을 부담시키지 않는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개척했다. 비스타젯의 시그니처인 ‘프로그램 서비스’는 언제 어디서나 중거리 및 장거리 항공기를 이용할 수 있는 맞춤형 항공편 시간 가입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고객들은 업계 최초인 엔드투엔드 예약 앱이나 24시간 근무하는 비스타젯 글로벌 팀을 통해 1회성 이용 서비스를 신청할 수도 있다. 비스타젯의 모기업인 비스타 글로벌 홀딩은 비즈니스 항공의 핵심적인 면을 모두 보장할 수 있도록 자산 축소 솔루션을 제공하며 독보적 형태로 기업 포트폴리오를 통합한 비즈니스 항공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다. 비스타젯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vistajet.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VistaJet과 비자회사는 미국의 직접 항공회사가 아니다. VistaJet Limited는 유럽의 항공 회사로 몰타 운항 증명 No. MT-17 하에 등록 기호 9H의 항공기를 운영한다. VistaJet US Inc.와 VistaJet Online and Mobile Services Limited는 전세기 중개업체로 항공기를 운영하지 않는다. 비스타젯이 보유하고 미국에 등록된 모든 항공기는 합당한 라이센스를 취득한 미국 직접 항공 회사에 의해 운영된다.

웹사이트: http://www.vistajet.com

연락처

VistaJet
Jennifer Farquhar
+44 203 617 30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