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알비에리 에 어소시아도스와 협력 협약 체결… 브라질 입지 강화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9-04-03 17:2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알비에리 에 어소시아도스(Albieri e Associados)와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알비에리 에 어소시아도스는 브라질 상파울루에 위치한 세금 및 회계 법인이다. 앤더슨 글로벌은 회원 및 파트너 업체들을 통해 현재 브라질 6개 지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알비에리 에 어소시아도스는 상파울루에서 프리미엄 비즈니스 컨설팅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회계 컨설팅, 영업세 및 재무, 운영 컨설팅, 기술 및 준법률 지원 등 여러 분야에서 수십 년간 경험을 쌓은 전문가들이 다수 포진해 있다. 또한 소매, 자동차, 식품, 음료, 서비스 산업 등 매우 다양한 업종의 클라이언트들을 확보했다. 알비에리 에 어소시아도스는 상파울루에서 2개 사무소를 운영하며, 전문가 130명을 보유하고 있다.

루이스 알비에리(Luiz Albieri) 알비에리 에 어소시아도스 설립자 겸 대표파트너는 “알비에리 에 어소시아도스는 회계, 세금, 재무 분야 전반에서 활동하며, 클라이언트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균일하게 제공한다”며 “클라이언트에 방점을 둔 접근법은 내가 오래 전에 아서 앤더슨(Arthur Andersen)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한다”고 말했다. 이어 “다시 한 번 앤더슨 글로벌과 협력할 생각에 벌써부터 기대가 크다”고 덧붙였다.

알비에리 에 어소시아도스는 앤더슨 글로벌의 파트너인 로티 에 아라우호(Lotti e Araujo),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와도 협력할 예정이다. 로티 에 아라우호는 브라질 상파울루와 리우데자네이루, 앤더슨 택스는 상파울루와 캄피나스에서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레오나르도 메스키타(Leonardo Mesquita) 앤더슨 글로벌 라틴아메리카 상무이사는 “알비에리 에 어소시아도스는 매우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다”며 “알비에리 에 어소시아도스 팀원들의 고도화된 전문성은 앤더슨 글로벌의 남미 지역 사업 컨설팅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알비에리 에 어소시아도스와 앤더슨 글로벌의 협력은 브라질 기업 시장에 서비스 기회를 늘릴 거대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택스 LLC 최고경영자는 “알비에리 에 어소시아도스의 접근법과 독특한 서비스는 앤더슨 글로벌의 브라질 세금 서비스를 보완할 것”이라며 “앤더슨 글로벌의 플랫폼은 기하급수적으로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브라질은 앤더슨 글로벌의 남미 사업 전략에 핵심”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앤더슨 글로벌은 성장을 위해 품질을 희생시키지 않을 것”이라며 “알비에리 에 어소시아도스와의 협력을 통해 뛰어난 품질과 사업 수완을 보완하는 한편 남미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세계에 약 4000명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36개 이상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40200500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1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