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글코리아, ‘왕영은의 톡 투게더’서 에어글 공기청정기 홈쇼핑 첫 론칭

뉴스 제공
에어글코리아
2019-04-04 10:00
서울--(뉴스와이어)--에어글코리아가 미세먼지와 꽃가루가 많은 계절을 맞아 홈쇼핑 론칭을 통해 에어글 AG600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가격보다는 성능이라는 프리미엄 가전이 점진적으로 강세인 가운데 에어글코리아는 6일(토) 오전 8시 20분부터 1시간 동안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를 통해 고효율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에어글 AG600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에어글 공기청정기는 광촉매 산화 기술 모듈과 H14 등급의 헤파필터, 고효율의 활성탄소 필터의 3단계 필터를 통해 가스와 냄새, 미생물, 알레르기 유발 물질 등 유해 성분을 정화한다. 또한 최근 이슈인 꽃가루,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입자 역시 여과하고 5년의 장기간 A/S로 입소문을 타며 주목받은 바 있다.

에어글코리아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백화점과 대형 유통 업체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으며, 이번 홈쇼핑 론칭을 통해 보다 가까운 매체를 통해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홈쇼핑 판매를 필두로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시장에서 유의미한 점유율을 보일 것이라고 포부를 덧붙였다.

에어글코리아 개요

에어글코리아는 에어글의 한국 지사다. 에어글은 세계 정상급 공기 청정 시스템의 글로벌 공급자다. 가장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효과적인 공기 청정 시스템을 설계, 제조하여 고객의 건강과 복지를 향상시키는 목표를 지향한다. 우수한 제품과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경쟁력 있는 프라이스와 고객 만족을 위한 소비자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에어글은 실내 공기질의 전문가로 공기청정 기술의 리더이자 혁신가다.

웹사이트: http://www.airgle.co.kr

연락처

에어글코리아
홍보 마케팅팀
김지현
02-1644-35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