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트코브, 우얄라 온라인 비디오 플랫폼 사업 인수 완료

뉴스 제공
Brightcove Inc. 나스닥 BCOV
2019-04-02 13:35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클라우드 기반 비디오 서비스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기업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Inc.)(나스닥: BCOV)가 클라우드 비디오 기술 제공업체인 우얄라(Ooyala)의 온라인 비디오 플랫폼 사업 인수를 완료했다고 1일 발표했다.

이번 전략적 인수를 통해 브라이트코브는 온라인 비디오 산업의 시장 선도기업으로서 입지를 강화한다. 우얄라 OVP 고객들은 브라이트코브와 협력하는 수많은 회사들의 대열에 합류한다.

제프 레이(Jeff Ray) 브라이트코브 CEO는 “우얄라의 OVP 사업을 브라이트코브에 통합하는 과정은 매우 즐거운 시간이었다. 한 가족이 된 우얄라의 OVP 고객들과 과달라하라(Guadalajara)를 비롯한 전세계의 새로운 팀원들을 환영한다. 기존의 고객들은 물론 미래 고객들과 직원들에게 세계적인 수준의 경험을 제공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새로운 팀원들이 추가됨으로써 브라이트코브는 모든 고객들에게 더욱 심도 있는 지원을 제공하고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게 됐다. 우리는 비디오 시대를 살고 있으며 우리 고객들이 비디오 기술의 저력과 가치를 활용해 그들의 사업 발전을 추진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브라이트코브는 설립 초기부터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엔터프라이즈 업체를 지원하는 솔루션과 업계 최고의 비디오 플랫폼을 구축하는 데 주력해왔다. 우얄라의 기술이 브라이트코브 플랫폼에 통합되면 모든 고객들에게 업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브라이트코브 솔루션 관련 정보는 contact us directly에 직접 문의. 비디오 애호가들과 전세계 브라이트코브 사용자들이 참여하는 유일한 비디오 컨퍼런스 PLAY 2019(보스턴, 5월 14~15일) 또는 4월 8~11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국제 방송장비 박람회NAB Show에서 부스 #SU1920 방문.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개요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Inc.) (나스닥: BCOV)는 다양한 스크린에서 비디오 경험을 관리, 전송, 수익화하기 위해 강력한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회사다. 2004년 설립 이후 온라인 비디오 시장을 선도해온 브라이트코브는 수상 경력이 있는 기술, 비교할 수 없는 서비스, 광범위한 파트너 생태계, 검증된 글로벌 규모를 통해 70여개국 수천 개의 기업들이 비디오를 활용해 더 나은 사업 결과를 달성하도록 지원했다. 자세한 정보는 www.brightcove.com 참조.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에서 정한 의미 내에서 회사의 성장전략을 수행하는 브라이트코브의 상황, 우얄라(Ooyala)의 온라인 비디오 플랫폼(OVP) 사업 인수 절차 완료 및 성공적인 통합, 선도적 입지와 시장 기회를 확장하는 브라이트코브의 능력 등과 관련한 일부 ‘미래예측진술’을 구성하는 진술을 포함한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보도자료에 포함된 역사적 사실이 아닌 계획, 목적, 기대, 의도 및 기타 진술들을 국한되지 않고 포함하며 ‘기대하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계획하다’, ‘믿다’, ‘추구하다’, ‘추측하다’, 또는 이와 유사한 의미를 지닌 단어 사용으로 미래예측진술임을 확인할 수 있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브라이트코브의 계획, 의도, 기대, 전략 및 전망에 대한 현재의 입장을 반영하며 이러한 입장은 현재 브라이트코브에게 주어진 정보와 브라이트코브가 생성한 가정을 기반으로 구성된다. 브라이트코브는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에 반영되거나 제안된 계획, 의도, 기대, 전략 및 전망이 합리적이라고 판단하지만 브라이트코브의 계획, 의도, 기대 또는 전략이 반드시 달성될 것이라고 보장할 수 없다. 또한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진술에서 서술한 바와 현저히 다를 수 있으며 브라이트코브가 통제할 수 있는 범위를 벗어난 다양한 위험과 요인들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이러한 위험으로는 기술, 제품, 운영, 계약, 우얄라 OVP사업부 직원들의 통합에 따른 어려움 및 인수로 예상되는 이익을 구현하는 데 따르는 어려움, 브라이트코브의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포괄적으로 적용하는 데 따른 기대, 데이터 전송 및 저장을 포함해 브라이트코브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해 증가하는 경쟁과 다양해진 상품, 미국 외 지역 고객들에게 브라이트코브의 제품 판매를 확대하는 브라이트코브의 역량, 업계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급속이 변화하는 기술에 대처할 수 있는 능력, 기존의 고객들을 유지하는 능력, 성장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능력이 출중한 직원으로 성공적으로 구인할 수 있는 능력, 보통주 가격의 급격한 변동, 이밖에 가장 최근에 보고된 10-K 양식 연례보고서(Annual Report on Form 10-K)와 기타 SEC 보고서의 ‘위험요인(Risk Factors)’ 제하에 명시된 기타 위험이 제한 없이 포함된다. 브라이트코브는 새로운 정보, 향후 사건 등의 결과로 이 문서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책임을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40100544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rightcov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투자 문의
브라이트코브 홍보대행 ICR
브라이언 데뉴(Brian Denyeau)
+1 646-277-1251
brian.denyeau@icrinc.com
미디어 문의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메레디스 듀헤임(Meredith Duhaime)
홍보부장
+1 603-785-8518
mduhaime@brightcove.com